이 전공에 대표적인 자격증이 두개인데
난 하나밖에 없었거든
근데 두개 다 있는 반으로 들어가게됨
그래서 그런지 애들이 좀 무시하는 경향도 있는거 같고ㅠㅠ
하.. 어이없는건 다음 학번부턴 자격증유무로 안나누더라
갑자기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
|
이 전공에 대표적인 자격증이 두개인데 난 하나밖에 없었거든 근데 두개 다 있는 반으로 들어가게됨 그래서 그런지 애들이 좀 무시하는 경향도 있는거 같고ㅠㅠ 하.. 어이없는건 다음 학번부턴 자격증유무로 안나누더라 갑자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