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023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평소에 상대방 (애인) 의 말과 행동에 큰 의미부여 안하고 살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성격적인 면이고 애착유형이랑은 크게 관련없는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관련잇엉 안정형은 남들도 본인처럼 안정적일거라 생각해서(마음에안드는거나 말해야되는거 있으면 바로말함) 저 드러나는게 그사람 생각이겠지 하고 별 의미부여 안 함 회피나 불안은 많이 하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의미부여 잘 안하는 성격이라 의미부여 정의가 달랐나봐 저러는 의미에 대해 제대로 해석하는 거면 난 상관없는 거 가틈! 괜히 혼자 생각하면서 오해가 커지면 불안정한 쪽이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잉 아니 너가 그렇게 생각하고 말고가 아니라 애초에 심리학에서 안정 회피 불안 설명을 하고 정의를 내릴 때 저런 특성들이 있는 거야.... 걍 회피 불안 쪽 특징 중 하나로 정의가 되어져 있는 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안한데 나도 전공자라.. 전공에서 의미부여같은 단어 안 써서 잘 모르겠음 내가 그게 어느정도인지 잘 몰랐나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렇군아 다들 알겠어.^^ 공부열심히 햇구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굳이 의미부여라는 단어를 쓰고 안 쓰고가 중요한 건 아니고 쓰니가 말하고 싶은 게 뭔지 생각해 보면 ㅇ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웅 난 상대 언행에 대해 깊게 생각하고 제대로 파악하는 것까지 포함했는데 그게 아닌 듯
다시 보니 혼자 생각하면서 오해가 커지는 거 얘기한 거 같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릅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넴 그냥 있는그대로 받아들임 근데 난 다 이렇게 사는줄 알았는데 일일이 의미부여 하는 사람들도 있는거보고 신기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그래.. 너네같은 사람들이 너무 부럽고 많이 배우고 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그냥 바빴구나~ 뭐 했구나~ 이렇게 생각하는듯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직원만 뽑는 가게 여사장님들 보면 이유가 이런건가봐
19:14 l 조회 1
현명한 부모님 둔 사람들 제일 부러움
19:14 l 조회 1
친구한테 답장 안오는데 열불나는거 정상이지?2
19:13 l 조회 9
유치원 초딩때 그린 그림 같은거 다들 버렸어?3
19:13 l 조회 8
아침에 급울고싶었는데
19:13 l 조회 4
희망연봉 못 줄것같으면 물어라도 보던가
19:13 l 조회 9
안녕 1
19:12 l 조회 7
올리브영 신박템 있어?1
19:12 l 조회 9
잘때 빼곤 절대 누워있으면 안되는듯1
19:12 l 조회 22
공기업 익들중에 블로그 협찬받는 사람 있어? 1
19:12 l 조회 10
요즘 쇼츠들 다 남 따라하는거..
19:12 l 조회 10
어느세월에 돈 모으나
19:11 l 조회 9
동생 군대갔는데 요즘도 괴롭힘 심하대... 5
19:11 l 조회 28
20대 중후반익들아 친구들 얼마나 남음..?다들 친구 많아..?8
19:10 l 조회 52
28살때까지 알바만 하면서 살면 좀많이 한심해보여..?11
19:09 l 조회 59
여름뮤트 블러셔 어떤거 살까1
19:09 l 조회 25
이거 그냥 원나잇인가?3
19:09 l 조회 36
사은품으로 받고싶은 물건 뭐 있어?
19:09 l 조회 5
본인표출9살 차이 나는 연애 .. 진짜 헤어졌어 9
19:09 l 조회 109
사무보조 알바 주에 15시간 근무하는데 월급 100만원임6
19:0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