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042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난 미감 떨어지는 편...  자기만의 스타일 확고하고, 미감있는 사람이 대단해 보이더라구

단순히 옷입는걸 떠나서, 폰케이스,네일,배경화면,노트 필기한거 등등 사소한 곳에서도 자기 스타일이랑 미감이 보이는 사람들이 부러워...

나도 타고나야한다는건 알지만, 그래도 키울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면 알고싶다

타고나야 된다, 어쩔 수 없다 이런 댓글은 사양할게!

대표 사진
익인1
핀터레스트로 본인이 조금 마음에 드는 취향들 이것저것 사진 모아봐바
그리고 인테리어나 옷 살 때 그거 보면서 조금씩 적용시켜바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은 많이 모아두긴했어! 근데 다시 볼생각을 안해본 것 같다... 뭐 살일있을때 참고해봐야겠다 고마워!
그렇게 하나하나 정성들여서 내 스타일인 물건을 채워나가다보면 나만의 스타일이라는게 생길것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본인한테 좀 더 잘맞는 방향의 스타일을 찾고 싶다면 퍼스널컬러도 한번 받아보면 좋아
난 퍼스널컬러랑 체형 이런거 진단 받고 좀 더 나한테 어울리는 방향으로 꾸미고 하게 됐거등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퍼스널컬러도 받아봤어! 겨쿨이라더라... 근데 겨쿨은 참고할 자료가 너무 적더라... 연옌들을 참고하기엔 너무 화려한 색감의 옷들이라 따라하기는 쉽지않더라구...
그리고 겨쿨 화장이랑 옷색감은 좋아하는데, 소품이나 이런건 아기자기한걸 좋아해서 뭔가 믹스매치랄까 통일이 안되는 것 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두운 무채색 게열에 쨍한 계열로 포인트 주면 될 것 같은디
전체적으로 하얀 바탕에 원색의 오브제를 올리는 걸로 한번 생각해봐
지금 딱 겨울이라 쓰니한테 어울리는 소품들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아무튼 원하는 스타일 찾길 바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정성껏 조언해줘서 고마워! 뭔가 어떻게 키워나가야할지 덕분에 방법은 깨달은 것 같아 ㅎㅎ 맞아 요즘에 예뻐보이는게 많더라구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릴 때 부터 부모님이 좋은거 많이 보여줘야 학습되는건데 무지성으로 계속 많은걸 보고 다니는 방법 밖에 없음...
타고나는 것도 있는데 이건 IQ나 N 직관 쪽이라서 키우기 힘들거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많은걸 보고 입어도 보고했는데, 그래서 좋아하는 스타일이런게 없고 모든걸 다입어보고 그랬어..
이젠 나만의 스타일? 이런걸로 만들어보고 싶은데, 취향이 중구난방이라 어렵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감이라는게 사실 수학적인거거든...ㅠ 이쪽 머리는 전혀 없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학? 나 공대라 수학이랑 물리는 자신있는데... 이런 수학을 말하는게 아닌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색에 신경쓰면 미감 확 좋아지는 것 같아 좋아하는 색이나 톤 한 번 생각해 봐 아니면 좋아하는 오브제? 바다나 토마토나 능소화나 이런 거로 통일해도 예쁜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생각해보면 내가 진짜 뭘 좋아하는지를 잘모르는 것 같아... 그런걸 생각해본적이 없어...
색이랑 오브제같은거 한번 생각해봐야겠다 고마워!
지금 생각해보면 색은 좀 서늘한? 겨쿨색감 좋아하는데, 오브제는 또 약간 아기자기한 귀여운걸 좋아해...
이렇게 좋아하는 색이랑 오브제가 다른 느낌일때는 어떻게하는게 좋을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찾기는 조금 더 어렵겠지만 서늘한데 아기자기한 오브제도 많으니까 괜찮아ㅇㅇ 아니면 색은 색대로 통일하고 (방 꾸미기라면 커튼이나 침구 가구 같은 걸로) 귀여운 오브제는 별개로 모아도 돼. 색 톤을 잘 정돈되었다는 가정 하에 무채색으로 오브제사면 실패할 일은 없을 것 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잘 조율해봐야겠다! 고마워 ㅎㅎ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하는데 인친하자는거 거절함....ㅜ
2:11 l 조회 1
홍명보 자진 사퇴
2:11 l 조회 1
요새 잠 안오면 국가유산채널 유튭봄
2:10 l 조회 1
러브버그 여의도에도 많아?
2:09 l 조회 1
나처럼 사람많은데 부담돼서 못가는사람 잇음?
2:09 l 조회 1
동성애자들은 숨기고 이성애자랑 결혼할바에 다른 이성인 동성애자랑 계약결혼을 하는게 좋지 않나?
2:08 l 조회 1
키 160은 37키로랑 73키로 중 뭐가 더 건강하다 생각해??
2:08 l 조회 5
만 30살을 기다린다 면직할거야
2:08 l 조회 2
근데 병원 앞 본죽에서 맨날 밥먹으면 의사꼬실수있음?
2:08 l 조회 5
갑자기 너무 외로움
2:08 l 조회 3
사주가 진짜 있는지 우리 토론해보자 1
2:07 l 조회 11
샤브로 알아?
2:07 l 조회 6
가위 씨게 눌렸다
2:07 l 조회 3
간호사 로테왔는데 힘들다ㅠ 1
2:05 l 조회 16
와 비는 계속 와서 별로지만 온도가…
2:05 l 조회 17
청춘은 몇살까지라고 생각해?14
2:05 l 조회 22
회사에서 머리 스타일 이러면 뒤에서 말나와?????????7
2:04 l 조회 42
미용실 일하는 인턴인데 직괴 신고했다4
2:04 l 조회 24
인티 강퇴당해본사람 있음?8
2:04 l 조회 28
홍명보 싸워! 나가서 싸워! 이러는거 보고 누가
2:03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