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동료 중에 저런 사람 있는데
누구누구 어디 했다더라 성형 티 난다
그래봤자 성형빨이지 등등 이런 얘기 많이 하는데
아니 본인도 했다 해놓고 ㅋㅋㅋㅋ
왜 내려치는 거지
우리 다 이해 못 하는 중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
|
직장 동료 중에 저런 사람 있는데 누구누구 어디 했다더라 성형 티 난다 그래봤자 성형빨이지 등등 이런 얘기 많이 하는데 아니 본인도 했다 해놓고 ㅋㅋㅋㅋ 왜 내려치는 거지 우리 다 이해 못 하는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