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053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단쉐 진짜 진짜 맛있어!!!!! | 인스티즈

당류도 2던데 초코라서 달고 무엇보다 단백질 쉐이크 특유의 텁텁함이 없음

가루도 우유에 잘 녹음 나 진짜 진짜 찬 우유 넣고 섞어먹었는데 덩어리 남는게 없었음

나 진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은 단쉐 처임

원래 마지막에 가루 다 안 섞여서 가루만 나오고 별론데 이건 맛있어 피스타치오 씹히는 것도 좋음 고소달달해

대표 사진
익인1
오 나도 오늘 딜라이트 단쉐 먹었는데!! 요거 진짜 맛있더라 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딜라이트 단쉐 오특하길래 더 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루가 잘 녹아서 좋은 것 같어 다른 맛도 맛있으면 좋겠다 제발ㅜㅜㅠ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오특이야?! 당장 달려가 난 오늘 딸기요거트 먹었는데 무난하게 맛있더라고 ㅎㅎ 더티초코도 후기 좋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저맛은 안먹어봤는데 궁금하다 딜라이트꺼 다른맛들도 맛있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 이걸로 딜라이트 단쉐 첨 먹어봤어 다른거 뭐 맛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코맛 옥수수맛 맛있었어 흑임자맛도 ㄱㅊㄱㅊ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저 시리즈 다 맛있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것두 맛있는데 초당옥수수 좋아하는 익들아 뷰니스꺼 콘옥시시맛 먹어봐 갸맛도리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콘옥시시맛 없는데.. 스윗콘맛 이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자마자 스윗콘맛 그거 맞아 진짜 맛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티초코도 진짜 맛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거 너티초코 진짜 맛있어! 피스타치오 새로 나왔구나 다음에 먹어봐야지,, 나는 플라이밀 피넛버터 맛도 진자 맛있엇음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나도 올영에 파는거 다 먹어봤는데 딜라이트꺼가 제일 맛있었어 저 맛은 안 먹어봤지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덩어리 안남는거 인정 몇번 안흔들었는데 다 녹아서 놀랬음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망함 밤 새버렸어 잠이 안와
5:49 l 조회 2
테일즈런너 없어져라얍 <- 이 포즈 직전 개발자꺼지?
5:47 l 조회 7
얘들아 나 옆모습 좀 어색하거나 이상한부분 있어?3
5:47 l 조회 17
너네 주변에 자살한 사람 있어?3
5:45 l 조회 19
아오 진짜 아저씨 올려치기는 왜하는거임? 2
5:44 l 조회 15
결혼식 얘기는 상견례 때 끝내야 하는 거 아녀?
5:44 l 조회 12
이미 ai가 포털 다 먹긴했어1
5:43 l 조회 17
친구 만들고 싶다11
5:36 l 조회 30
비둘기가 모닝콜해주면 일어날 수 있어?3
5:34 l 조회 26
나만 퍼프 물먹이면 파데가 피부에 안먹어..?4
5:34 l 조회 49
유우키 유튜버 되게 대단하다2
5:33 l 조회 86
영토를 좌/우로 나눠서 남녀가 서로 떨어져서 사는게 어떨까?6
5:33 l 조회 28
갤럭시폰 왜 충전이 안되지3
5:30 l 조회 6
ai가 인간을 대체하는것보다 인터넷세상을 대체하는게 훨씬빠름
5:27 l 조회 13
스토리에 별거 다 올리면서 여친 관련만1
5:27 l 조회 19
신입이 일 못해서 막말하고 갈구는 것도 직괴야? 7
5:23 l 조회 26
윗집인지 아랫집인지 양치하다 헛구역질 하는 소리들리면
5:23 l 조회 19
자소서 쓰는중인데 너무 힘들다...1
5:22 l 조회 15
백수익 밤낮 바꾸고싶다... 하루 밤새기 가능.. ?2
5:17 l 조회 23
웹툰 댓글 미쳤ㄴ곡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40 어케 안봄
5:16 l 조회 9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