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061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4인실이고 혈육 보호자로 이틀째 같이 있는데... 아 진짜 병실은 진짜 잘곳이아니다..... 이틀동안 거의 한숨도 못잠..... 너무 피곤해서 혈육한테 그냥 밤에 집에서 자고 아침 일찍 다시 온다했음 ㅠㅠ 혈육도 미안하다고 알겠다했음 ㅜ 그래서 집가는중......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늦둥이라 20대초반부터 부모님 병간호 하느라고 종종 먹고 자고 했는데
자는거 진짜 심장마비걸릴것같음
보호자입장에서 잘챙겨주는거 너무 좋긴한데...다 자는데 밤 12시에? 혈압잰다고 문 벌컥 열고들어와서 자다 소리지름 ㅜㅜ
자는것도 뭐 거의 못자고 새벽에 화장실도 따라가줘야하고 낮에는 시끄러워서 당연히 못자고
근데 자는것보다 최악인건 씻는거였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심지어 두명이 코 겁아 골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아 근데 웃기긴함
누구는 늦게까지 티비보고싶다하고 누구는 8시부터 불끄기 원하고 다같이 생활하는게 진짜 어쩔 수 없는듯 ㅠㅠㅠㅠ
나 그래서 하루에 2시간?씩 자고 그랬음 엄마아빠 동시입원하셨는데 남자 병실에서는 못자고 여자병실에서 자는데 두분다 휠체어 끄느라고 새벽에도 못잤지
쓰니 진짜 고생이다...! 간호 해본 사람이라면 진짜 알지 화이팅!!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호하능거 진짜 다 괜찮은데 잠못자는게 너무 고통스러워..... 팔이 다친거면 24시간 보호자엊ㅅ어도 된다고햇는데 헐육이 다리 수술한거라ㅜ 며칠정도는 보호자가 24시갘 있어야된대......혈육이 너무 미안하다고 오늘부터 집에서 자래ㅠㅠㅋㅋㅋㅋ진짜 나도 병들것같애.....ㅋㅋㅋ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 쩔어
22:08 l 조회 1
퇴사 고민이야..
22:08 l 조회 1
구냥 주식 자기 소신대로 매도해야지 ㅜ 남 따라 어디에팔까하다
22:08 l 조회 1
루미큐브 하는데 판 정리하는거 개킹받아
22:08 l 조회 1
나 쌍수 하나는 진짜 잘됨
22:08 l 조회 1
공유오피스에서 수능공부하는거 좀 그런가
22:08 l 조회 1
와 오늘 미주 무섭다
22:08 l 조회 2
아니왜이렇세 추워 나만추워???
22:08 l 조회 5
다들 아침에 잔치국수 가능해?
22:08 l 조회 6
쿠팡 오후조 확정 언제와..?
22:08 l 조회 3
내동생네 가정쌤 갑자기 학교 안 나와서 쌤 바뀜..
22:08 l 조회 11
신용점수 낮은편이야?? 3
22:08 l 조회 8
혹시 이런성격의 엠비티아이가 있어?3
22:07 l 조회 16
소규모 > 대기업 경력직 이직 면접보고 왔다
22:07 l 조회 6
신입 며칠차까지는 거의 일안해??2
22:07 l 조회 6
새덕후 영상에 달린 댓글 주작같지만 이런 애들 양성되는 거 무섭다
22:07 l 조회 7
배고플때 예민해지는거 어케 고쳐2
22:06 l 조회 11
닌텐도 리듬천국 해본사람
22:06 l 조회 9
1월 후쿠오카 50만원 뱅기값 긁는다 1
22:06 l 조회 13
남친 하루동안 연락없는데5
22:0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