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084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내가 튀는 하라는 없고 잘안쓰긴한데 

확실히 한게 밋밋한 콧대도 살고 입체감이 예쁘길래
 디땡이나  베네피땡거 사려고 오래간 계획중이었거든!

막 연말되기전에 사려다 오프라 여기꺼도 광고인지 많이뜨는데 미제라 괜찮아보여서
 
12구 한정팔레트로 나오는거 살까 직구가로 10만원정도도 
미니단품이 개당 2.9만씩인데 하나가지고있으면 든든할거같기도하고 !…
아님 그냥 욕심버리고 비싸도  단품으로 살까? 
여기꺼 쭉 보고 내가 사려던건 총 최대 4개정도였음 사실 (클9,필톡,신상 포함)ㅠㅋㅋ

효율성으로따지면 12구 나쁘지않은거같은디..개충동일수있는데 갑자기 좀 혹해..
대표 사진
익인1
오프라 엄청 튀는디..미니로 하나 사서 써보고 사는거 추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래? 나 하라 집에 한두개밖에 없어서 것도 걍 에센에스인플루언서 안유명템 ㅋㅋ티안나고 맨살에도 가능한거 걍 막 쓰거든 … 그래서 튀는거 필요하긴한참이었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은 혹싀 어떤 색 써? 후기 물어봐도될까?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글레이즈드도넛이랑 클라우드9 이렇게 두개이썽 빔력 좋고 돈값한다 생각해 근데 난 자연스러운게 추구미라 그렇게 손이 안가긴하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 ㅠ글도 많이 사이버틱하거나 모공 부각돼? 오로지 사진찍기용이야? 아님 데일리도 가능은 하긴해? 딱 그 두개 결정장애 미친듯이 온중이었거든! ㅠㅎㅎ마침 …
둘중에 하나만 사라면 뭐 추천할거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사진같이 보여줄게 ! 이게 한정으로 판다는데 차피 가격나오는거까지 보고 결정하겠지만 ㅠ 신상 샴허 빼고 (이건 올영기획으로 먼저 살려구) 웬만한 색은 다 있고 단종색도 몇개포함이더라고 …!
일단 저거 개별로 꺼내서 쓸 케이스가 따로 있는지도 모르겠음..ㅜㅋㅋ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라톤 풀코스 뛰는거 대단해???
5:24 l 조회 1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
5:23 l 조회 2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5:22 l 조회 5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2
5:18 l 조회 17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11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5
5:17 l 조회 15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14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
5:15 l 조회 15
올영에서 화장품 구매했다
5:13 l 조회 11
기독교인데 1찍인 게 이상해? 16
5:12 l 조회 38
찜해둔아우터가 있는데 알고보니안감이 체크패턴이네
5:11 l 조회 6
라섹 회복하는데 얼마나 걸렸어
5:08 l 조회 8
인팁인데 잇팁이랑 왜이렇게 안맞을까1
5:08 l 조회 19
호감가는 여자한테 대쉬 어떻게 해야해??1
5:07 l 조회 18
모임 같은 거 하나도 없는 사람 있어?
5:06 l 조회 14
나 안예쁜데 잘생긴 남친 사귀는데 5
5:04 l 조회 50
공항에서 오빠 만나기로 했는데 전화 안받음
5:01 l 조회 33
이성경 닮은건 어떤 느낌? 이미지? 일까 4
5:01 l 조회 50
진짜 일생일대의 고민 중인데 제발 한번만 읽어줄래?3
5:01 l 조회 19
교양 없는 사람 너무 싫어
5:0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