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에 한번 메디힐 팩 함 (뽑아쓰는 팩)
토너 하고 팩 => 수분크림 듬뿍 바르는중
한 한달정도..? 팩 주기적으로 했는데
피부 각질도 없어지고 화장도 예전보다 훨씬 잘 먹어
주기적으로 하는거 추천 무조건!!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
|
이틀에 한번 메디힐 팩 함 (뽑아쓰는 팩) 토너 하고 팩 => 수분크림 듬뿍 바르는중 한 한달정도..? 팩 주기적으로 했는데 피부 각질도 없어지고 화장도 예전보다 훨씬 잘 먹어 주기적으로 하는거 추천 무조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