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13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21살부터 5년동안 한직장에서 근무하고있는데 근무조건 ㄱㅊ음 4일 일하고 4일 쉬어 .. 연봉 사천넘고.. 근데 일본 워홀이 너무가고싶은데 그맏두면 후회할까....(워홀 생각은 한 2년전부터 했었어...그때갈걸하고 후회되네..지금은 이제 나이더 있으니까.. / 가족들은 거의다반대할거같애 4일 휴무일때 여행가면되지 굳이? 싶은느낌 근데 또 이것도 얼추 이해는 돼서 너무고민되네.. 



대표 사진
익인1
워홀 가서 뭐하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굳이? 21살부터 일한거면 고졸이거나 전문대졸인데 직장 조건 꽤 좋은편 아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우 지금이 제일 어려 가고싶으면 가자!!! 나도 슴여섯에 교환학생 다녀왔는골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다들 산모기 조심해라잉......
12:33 l 조회 1
모쏠 오늘저녁에 남소 첨 받는데 마인드 추천좀
12:33 l 조회 1
졸업증명서는 맨날 없어져
12:33 l 조회 1
선크림이 때마냥 밀려서 밖에 못나가겠음…
12:33 l 조회 3
남초회사다니는데 점심시간이 괴롭다1
12:32 l 조회 9
주식 궁금해서 저번주에 2만 7천 얼마에 샀는데
12:31 l 조회 19
문앞에 있는 러브버그는 살충제로 죽여야하지 않나4
12:31 l 조회 11
7월말 주식 예상
12:31 l 조회 34
아주머니들 자외선 차단 완전 제대로하신다
12:31 l 조회 13
한달 반동안 알바하는데
12:31 l 조회 6
내 인생 업적이라고 말할 만한 거 한가지3
12:31 l 조회 16
하닉 오늘 오전에 팔았어야했나1
12:31 l 조회 18
이 날씨에 딥디크 플레르드뽀 사는거 오바인가1
12:31 l 조회 3
뜌아아아앙 비올때 손님 없는 편인데 나 일하는 카페.. ㅎㅎ
12:30 l 조회 8
뭔가 직장인들 목요일에 축구 많이 볼거같음
12:30 l 조회 10
다들 직업이 뭐야?3
12:30 l 조회 16
어쩌다가 결혼하고 고시공부중인데6
12:30 l 조회 18
낼오전까지와야하는택배있어서 하루종일 배송조회함ㅋㅋ 1
12:30 l 조회 4
94면 결혼 딱 적령기야? 아니면 아직인가??9
12:30 l 조회 31
나 진짜 부모님 잔소리 트라우마 생긴거같음
12:2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