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막 다른 여자 만나볼 생각은 안 했다 햇어 그런 생각 안 든대근데 나랑 너무 안 맞고 지치고 하필 또 쟤 여초과고 그렇거든
나랑 헤어지고 안 잡혔는데 거의 1년 지나도 연락 안 오는 거
보니까 다른 이성들 만나야겠다, 만나고 싶다는 생각
강한 거겠지… 연애할 생각 없다고 했는데 나랑만 없는 거 같아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막 다른 여자 만나볼 생각은 안 했다 햇어 그런 생각 안 든대근데 나랑 너무 안 맞고 지치고 하필 또 쟤 여초과고 그렇거든 나랑 헤어지고 안 잡혔는데 거의 1년 지나도 연락 안 오는 거 보니까 다른 이성들 만나야겠다, 만나고 싶다는 생각 강한 거겠지… 연애할 생각 없다고 했는데 나랑만 없는 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