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4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88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난 그냥 뜨신 물에 비누칠해서 박박 씻는데 문제된 적 한번도 없엇음... 검진 차 병원갈 때도 상태좋단 말만 들음
대표 사진
익인1
강짬 부럽다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초딩때부터 바디워시로 박박 씻엇는데 질염 한번도 걸린적 없고 냄새도 안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타고난거 이빨 짬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뭔가 불안하다 싶으면 내 짬지를 튀긴다 느낌으로 지졌음...건강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돈뎈ㅋㅋㅋㅋㅋㅋㅋ비누로 빡빡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근데 뜨신물도 안좋은거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뜨거운 물 안좋다더라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좋은거 다하고있었네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태 문제 없었으면 뭐 쓰니처럼 강짬이라면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듯ㅋㅋㅋㅋ뭔가 뱃지단거같닼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강철잼쥐였는데 한번 면역력 무너져서 질염 걸리니까 다시 안돌아옴.. 진짜 조심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씨 댓글도 다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강짬 부럽다.. 난 좀만 피곤하면 직빵임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강하게 큰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나는 비누로 씻으면 팬티라인에 뽀루지가 생기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강철이네ㅋㅋㅋㅋ 굿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만 정말 약짬이냐... 샹리 끝나면 질염바로 생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우 나도.. 개빡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ㅜㅜㅋㅋㅋㅋ 근데 질유산균 먹으니까 봄 낫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거 나야 욕 나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거 안 씻어서 세균 번식해서 그런거임...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씻어도 질염은 생겨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씻어도 질염은 생기지만 생리 때 마다 반복적으로 동일하게 생기는 증상은 제대로 안 씻어서라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엥 아니야 약하면 언제든지 자주생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ㅇ 그건 언제든이고 저건 생리 때 마다잖아 매달 같은 상황에서 반복되는거면 생리처리 때매 그런거라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니 안씻을리가 업자나....댓쓴이가 생리때 안씻어서 생겼다는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56에게
피 나온다고 제대로 안 씻는 사람이... 있더라고..... 말리는거까지 완벽하게 해줘야 하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41에게
나 제대로 씻어...말린다고 선풍기도 1년내내 두고 쓰는데 좀 그렇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41에게
너나
제대로 씻어 ㅋㅋㅋㅋㅋㅋ아니라는데꾸역꾸역 맞다고 하지말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ㅌㅋㅋㅋ 댓글도 웃기고 글도 욱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그래서 알고 난 다음부터 찬물로 하려고 했는데 너무 차가워서 다시 그냥 짬 뜨겁게 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ㅋㅋㅋㅋ 진심 씻을 때 맨날 뜨거운 물로 짬지 삶음 바디워시도 벅벅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삶았노👀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질염이 흔한 거인 줄 몰랐음
강철짬 만세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빡빡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엇 나도 뜨거운물이랑 바디워시로 빡빡삶아도 괜찮은데 강짬이였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돜ㅋㅋㅋㅋ 질염 한번도 안생겨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ㅋㅋㅋㅋㅋ 짬순이 삶고 바디워시로 벅벅 문댔는데도 최근에 산부인과에서 엄청 건강하다고 함... 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생을 일케 살아와서 얘도 적응을 한건가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런가봐 ... 수련을 몇십년 했으니 단련된 짬순이가 됐나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짬순이는 짬뽕순두부 아니냐고 ㅠ큨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랏서,,, 짬지라고 하기 뭣해서 방금 지어냈어 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질염때매 요즘 남자가 부럽다는 생각이 또 든다 나는.. 맨날 따끔 화끈거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부러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짬건강도 타고나야되나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돜ㅋㅋㅋㅋㅋ맨날 뜨신물에 비누 벅벅 닦는데 질염 걸린 적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다 짬지 삶는 거 아녔냐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건강은 과신하면 안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 자주가긴 해 ! 병원가서 씻는방법에 대해 얘기할 일은 없다보니.... 이러면 안 된다는걸 첨 알앗음.... 앞으로 아껴줘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의 강짬 응원할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개웃겨 ㅋㅋㅋㅋㅋㅋ짬강~~!!!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짬바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강짬 개쩐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럼 사우나도 피해야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노빤쓰로 살고 질염 없어짐 강짬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집에서만 노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ㄴㄷ.. 질염 한번도 안걸려서 글케 흔한건줄 몰랐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강짬들 부럽다ㅜ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진짜 강한데 ㄹㅇ 비눗물 견디는 짬지 진짜 많지 않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강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강철짬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바디워시안하면 뭐로 해 질세정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부럽다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평생 질염 없었고 질염 왜 생기지 했는데 전남친들 중에 딱 한 명 걔랑 만나고 질염 생긴 뒤로 계에속 뭔 짓을 해도 생김 물론 관리 해주면 그나마 낫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강짬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강짬인데 ㄹㅇ 물로만 벅벅 씻음 물로만 씻어도 냄새 안 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그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 걍 비누로 벅벅 씻는뎁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헐 나도... 생리 끝나면 바로 수육 삶는 것처럼 뜨신물로 걍 푹 우림 한번도 문제된적이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부럽다...난 질염 최근에 두번 걸렸는데 너무 힘들었어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잠지 남자껀데... 봄지가 맞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짬지 푹 ~ 삶으면 괜찮아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도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브왁 하다가 레이지 하는데 모낭염도 한 번도 안생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부럽다
강짬들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두아 알아?
0:19 l 조회 1
기억력 좋은걸로도 오해살 수 있으려나
0:19 l 조회 1
다낭성 7년만에 주기 돌아왔다...ㅎㅎㅎ 행복해
0:19 l 조회 1
하닉 패닉셀하면 후회하겠지..?
0:19 l 조회 2
너 없이 살 수는 있겠지 근데 그렇게 살고싶진않아<- 이거 어케들림?
0:19 l 조회 2
간이욕조 사면 좋을까
0:18 l 조회 2
21살인데 내가 너무 별 볼일 없는 사람같아
0:18 l 조회 4
나 진짜 덤덤한편인데 나보다 더 덤덤한 남친 만남
0:18 l 조회 6
보통 여자들은 예쁘고 싶어하는 욕구가 강하지?
0:18 l 조회 7
눈썹탈색 몇주지나야
0:18 l 조회 3
솔직히 띠동갑 이상인데 스킨쉽 욕구 느낀다면 정상 아니지
0:18 l 조회 11
나 진짜 찐따라서 애기들한테도 반응 못해줌...1
0:18 l 조회 11
알바 시작하고 자격증공부하고 취준도 하면서 갓생살랴고 했는데 현실
0:17 l 조회 5
엄마가 불안통제형에 나르시스트인데 여행 같이가면 백퍼 피곤하겠지…
0:17 l 조회 4
서류 합격에 기준이 있긴 한거야........?1
0:17 l 조회 5
돈을 쓸 줄 아는 것도 중요한거같아 1
0:17 l 조회 8
이거 전형적인 꼰대 맞지?
0:17 l 조회 7
사친이랑 멀어졌는데1
0:17 l 조회 6
러브버그 진짜 방충망 어캐 뚫고 집에 들어와있냐5
0:17 l 조회 5
안경 두께 이 정도면 쓰고, 벗고 눈 크기 차이 많이 나?2
0:1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