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4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직무 변경하고 몇년만에 면접 준비하는데 라떼는 흰 블라우스에 검정 정장바지, 자켓이었거든?

근데 요즘 릴스에 면접 보고 왔다는 영상 보면 다들 세미정장이거나 셔츠 이런걸 입더라고...? 아무리 인턴 면접이어도 그렇지 난 인턴도 FM이었단말이야... 

직무는 마케팅이야ㅜ

대표 사진
익인1
정장 입으면 오 이시키봐라 제대로 갖춰입었네 (호감점수 업)
적어도 캐주얼하게 깔끔하게 입고 오더라 첫날 만큼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FM 갖춰 가서 나쁠 건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마케팅 경력직인데도 이직할때 정장 갖춰 입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걍 트위드 자켓에 검정 기모스타킹+기장 긴 반바지 입었는데 본 곳 다 합격함 근데 의류회사였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절대절대 정장입고오지말라고 강조해놓은 기업 아닌이상 다 정장입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나만 나이 제일 많고 FM으로 입은 사람 될까봐 걱정했어ㅋㅋㅋㅋ 다들 고마워ㅜ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졸 백수들아 직업 할거없으면 피부관리사 추천함
23:53 l 조회 1
도시락케이크 냉장고에 하루 이상 둬도 괜찮나?
23:53 l 조회 1
사촌오빠네 새언니 문제 누구한테 얘기해?
23:53 l 조회 1
불안장애약먹는 사람???
23:53 l 조회 1
이거 불안장애임?
23:53 l 조회 2
ㅍ ㅋ 많이 이상한 사이트야?
23:52 l 조회 6
코인 손절해버릴까
23:52 l 조회 2
4년제 사회복지학과 졸업 후 복지관 취업해도 첫월급이 세후 190 남짓일꺼임
23:52 l 조회 9
위내시경 비수면 ㅇㄸ?
23:52 l 조회 3
너무 억울한데 어디에 써야 사람들이 좀 봐줄까?2
23:52 l 조회 7
모나리자였는데 눈썹 진해짐..
23:52 l 조회 4
9년 커플인데 권태기가 일주일 왔다가 지나갔어 ㅋㅋ지나가니 더 좋아지네 확실히
23:52 l 조회 4
보통 상견례할때 양가 부모님만 모셔오나? 2
23:51 l 조회 11
아파트 경보음 울렷는데 잘못울린걸까?
23:51 l 조회 9
근데 진짜 사실적시 명예훼손은 왜있는거임?1
23:50 l 조회 10
00익 자산공개…2
23:50 l 조회 61
n수생으로 입학하면 튀지 않는 것도 노력해야하는 것 같음1
23:50 l 조회 9
난 회사다니는거 다 지옥같고 자살하고싶고 이런줄 알았는데1
23:50 l 조회 25
정신과를 갈까 말까 고민임 1
23:49 l 조회 9
술 많이 마시면 나중에 피부 훅간다는거 공감 못하겠음3
23:4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