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때문에 3박 4일 있고 앞으로 항암 할때마다 1박 2일정도 있어야 한다는데 여기서 며칠 지내보니깐 병동에서 지내는게 마냥 쉽지만은 않네 딱히 하는것도 없는데ㅠ 오히려 힘든건 당사자일텐데...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
|
검사때문에 3박 4일 있고 앞으로 항암 할때마다 1박 2일정도 있어야 한다는데 여기서 며칠 지내보니깐 병동에서 지내는게 마냥 쉽지만은 않네 딱히 하는것도 없는데ㅠ 오히려 힘든건 당사자일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