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56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냥 냅다 재회 어쩌구로는 말 안하고 집이 가까워서 저녁 먹자고 불러내러구
대표 사진
둥이1
재회 전문가로서 무조건 전화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으악 너무 떨려 ㅠㅠㅠㅠㅠ 나도 카톡은 안읽씹 당할까봐 전화하려는데 안받을까봐 떨린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문자 던지면 생각할 시간 주게됨 머리 복잡해져서 읽씹 차단가능성 올라감
전화는 일단 걸어서 받으면 대화할수있고
안받아도 상대방이 계속 생각나게되가지고 괜찮음 나믿고 무조건 전화 ㄱ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ㅠㅠㅠ 전화하고 후기 남길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역시 안받는다 ㅠㅠㅠㅠ 그래두 일단 기다랴볼게!!! 댓글 고마워..누군가 옆에서 조언해준것만으로도 너무 위로가 됐어 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웅 그래두 문자버내고 기다리는것보단 훨낫다 아니어도 좋은사람 만날거니까 걱정하디마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웅웅 고마워 진짜루!!!! 저녁 잘 챙겨먹고 즐거운 금요일 보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떻게 헤어졌냐에 따라 다르게 해야하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헤어지자고했는데 너무 후회돼서 당일에 붙잡았는데 읽씹당해서 일주일 기다렸거든...아까 잠깐 얼굴 보고 밥 먹으면서 이야기하자고 불러내고싶었는데 전화 안받더라 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헤어짐을 무기로 쓰는 사람의 전화는 별로 받고싶지 않을듯.. 너가 뭘 잘못했고 어떻게 개선할지 정리해서 보내는게 나을거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전화하라고 하는데 사바사임...안 받으면 어쩔 건데ㅠ
던질 거면 카톡으로 정돈해서 보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진 당일에는 장문 카톡 보냈는데 읽씹 당했었거든 ㅠㅠㅠㅠ 그래서 걔도 마음 정리할 시간 필요하니까 일주일 정도 기다렸는데,,, 전화 안받더라,,,, 아예 마음 접어야하나싶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쓰닝야 어떻게됐어 연락이 왔어?
나랑 상황이 똑같아서ㅠㅠㅠㅠ재회했나하구...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내가 너무 늦게봤다 ㅠㅠㅠㅠ 난 그때 전화 이후로 연락 따로 안하고있어...!
근데 지난주부터 먼가 전남친이 인스타 스토리로 힘든티(?) 내길래 일단 완전 포기까지는 안하구있다 ㅠㅠ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쓴이야 어케됐어?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연락했을 때에는 답 없었는데 세 달 뒤에 걔가 붙잡아서 재회했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직 좋아하는 상황에서 차였는데도 회복 빨랐던 둥들 있어?1
12:54 l 조회 9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1
12:52 l 조회 35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2
12:47 l 조회 34
연애중 주6일 일하는 애인 이해 못해주면 내가 나쁜 걸까...3
12:47 l 조회 29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
12:43 l 조회 17
대학원생이랑 연애 어때??6
12:38 l 조회 35
꿈인가? 짝남이랑 한 카톡 다시보는데 일정없으면 저녁같이먹자고 연락옴1
12:37 l 조회 22
짝남 애인 생김2
12:37 l 조회 43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 2주 잠수탐..) 6
12:31 l 조회 27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1
12:29 l 조회 32
썸녀가 자꾸 만날때마다 자기가 거의 다 계산하는데..8
12:27 l 조회 109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1
12:26 l 조회 56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4
12:21 l 조회 39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2
12:13 l 조회 46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95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44
12:06 l 조회 92
표현 못하는데 표현하려니까 죽을맛이다
12:03 l 조회 40
이말뜻 해석좀3
12:01 l 조회 27
사친끼리 카풀하다가 연애로 이어질 가능성 있?없?2
12:00 l 조회 23
여익들아 혼술하는 남자 싫어?6
11:39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