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58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3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미친거아냐?

[잡담] 🚨🚨너네 카톡 탈퇴 할거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난 이미 탈퇴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체 안나오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톡 없는 삶... 생각도 안해봤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인만 일본이 안훔쳐갔으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카오로 로그인 이런거 개많이 해둬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답 없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네이트온에 나온다며 아니 다 필요없고 네이버에서 네톡만들어줘라 라인 만들어봤을면 알겠디 ㅜ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탈퇴 내 의지로 못함 회사에서 써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체할만한게 없어 일할 때 단톡이 필수잖아..
쓰기 싫어도 남들이 쓰면 어쩔수없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혼자 탈퇴한다고 되는게 아니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업무방때메 못함ㅜㅜ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단톡 한개 있는데 단톡할수 있는 다른 방법만 있으면 바로 탈퇴할수 있음. 1:1은 걍 아이메세지 써도 되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래서 독점하면 안된다고 대체제가 상대적으로 보편화가 안되니 반강제로 유지해야되잖아 진짜 싫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절대 카카오 선물하기 쓰지 말아야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불가능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카카오 없으면 사회생활 어케 하는데 이러니까 독점 막아야 돼 나라에서 어떻게 좀 해봐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번에 그 난리가 나도 이용자수 안빠지는거 보고 뭔가를 깨달았나보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카톡 보안 좋아? 저러다가 털리면 어떻게 책임지려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신빙성있는 정보임? 요즘 저런거 그냥 아무렇게나 써놓는거 많아서 못믿겠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기사까지 났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고싶은데 업무를 카톡으로 하는 사람은 어카나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하고싶어 죽겠는데 그럼 연동된 연말정산 간편인증,카택,카뱅,카톡으로 연결했던 사이트들 회원가입이랑 앱 게임들까지 날라갈꺼 생각하니까 못하겠음... 그것때문에 넘 스트레스받아 지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쟤들이 걍 메신저만 하는 거였으면 진작에 탈퇴하고도 남았을텐데... 연동된게 너무 많아서 지금 쟤들이 저렇게 깡패처럼 구는데도 탈퇴 못한다는게 너무 짜증남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카카오 좀주저앉아도되지않을까
그동안독점으로너무잘되서 단단히 착각하고 있는듯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감기걸렸는데 죽 뭐먹을까 추천좀해주라
8:40 l 조회 2
신입인데 좀이따 과장님이랑 단둘이 출장 나감...1
8:40 l 조회 10
진심 과장님 아침부터 술에 쩔어서 업무지시 내리는데 뭔소린지 1도 모르겠음
8:39 l 조회 13
핸드폰 개통 대리점 사람이 내 부가서비스 묻지도않고 해지해버림3
8:38 l 조회 17
너네 요새 하는 게임 뭐 있어3
8:38 l 조회 26
하이닉스가 진짜 집사주네;;3
8:37 l 조회 75
너네 연락할때 밀땅?해?? 계속 나만 선톡하는듯1
8:37 l 조회 7
예전에 전교권 선배가 ㅈㅅ했는데2
8:37 l 조회 20
난 제주반도체에 올인함2
8:37 l 조회 12
업무량 많은데 본인 업무 아니니까 공감 못 하는거 웃기다
8:37 l 조회 14
스도쿠 같은 머리 쓰는 게임 좋아하면 수학 문제집 사서 풀어도 괜찮을까?
8:37 l 조회 10
아이들은 왜 이렇게 호기심이 많을까?2
8:37 l 조회 8
와 엄마랑 주식얘기 했는데
8:37 l 조회 18
이거 플러팅이라고 생각해..??? 1
8:37 l 조회 5
하이닉스 대체 언제 팔지…딱 1주2
8:37 l 조회 33
ㅁㅊ 얘들아 회사 30분 정도 지각할것같은데4
8:37 l 조회 9
회사 갈 때 그지처럼 입고 다니는 사람6
8:36 l 조회 18
회사 다닐 땐 야근 한시간만 해도 개같았거든?5
8:35 l 조회 56
24살 요즘 과학 공부 중
8:35 l 조회 21
육아휴직보다 육아기단축근무? 그게 더 나은 듯7
8:3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