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6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우선 나는 계약직이야
지금 4개월 정도 됐는데 이직하게 돼서 퇴사 통보를 해야할 거 같아 근데 사유를 이직이라고 솔직하게 말해도 될지 아님 개인사정이라고 하거나 몸이 안 좋다고 해야 욕을 덜 먹을 수 있을지 모르겠어 
여기와서 업무량이랑 스트레스 때문에 감기몸살 달고 살고 지금도 독감 걸려서 몸 안 좋은 것도 사실이긴 함..
그래서 1월달까지만 다닐 수 있을 거 같은데 당장 다음주에 말해야할지(근데 말씀드려야할 분들이 다 휴가라 사무실에 안 나옴…) 아님 1월 되자마자 말해야할지 모르겠어 퇴사통보가 처음이라 도와줘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솔직히 말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직으로 퇴사한다는 거 말하는 거지? 어디로 가는지 말하는 게 싫어서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말 안하면 되지 걍 둘러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직인데 뭘 욕해 그냥 이직이라거 말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이전에 다닌 회사 다시 가는 거라 어디로 가는지 밝히기가 싫어서 그랬어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동네만 말해 강서예여 머 이렇게 돌돌말하면 알아서 ㅇ안물어보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니가 그만두고 나서 욕하는거 뭔 의미가 있다고... 걍 아무렇게나 말해... 그리고 미리 말하는게 예의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얼굴보고 말해야할 거 같은데 시기가 시기인지라 사무실에 사람들이 안 나와서 내년에 말해야하나 했어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직이라고 해야 안잡음...
그리고 이직가지고 욕하는직장이면 다른 핑계대도 욕함 그냥 깔끔하게 이직 ㄱㄱ
어디로가는지는 그냥 계속 말돌리면서 말안해주면됌
그리고 퇴사통보는 최대한 빨리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보고 말하는 게 예의지..?? 연말이라 다들 휴가 소진하느라 사무실에 안 나와서 애매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디로 가는 지는 말하지말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건 절대 얘기 안 하려고ㅠㅠ 연말에 사무실에 아무도 없어서 얼굴보고 말해야할텐데 지금 얘기해도 되나 싶어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센스 있는 남친이나 사람들은 정말 저렇게 자연스럽게 도와줘??
4:15 l 조회 2
진짜 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
4:15 l 조회 3
내 말 들어줄 사람
4:14 l 조회 2
나진짜 당장 20만원없어서 월세도못내고있는데 고려대에서 샌드위치파는 사장님이 돈을안줘3
4:14 l 조회 4
독서실 스카 다니는익들
4:13 l 조회 8
고양이있는 집에서 무의식적으로 손가락이나 발가락 까딱거리면
4:13 l 조회 10
제발 지금 날씨 지속됐으면
4:12 l 조회 9
찌개나 국 종류가 생각보다 많지 않은듯
4:11 l 조회 14
키캡 둘 중에 골라줄랭 1122
4:10 l 조회 21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날 좋아하는 사람이랑3
4:09 l 조회 18
나 딸인데 아들이라 오해받음1
4:09 l 조회 18
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 2
4:09 l 조회 21
서울 콩국수 맛집 알려주라2
4:08 l 조회 8
다른사람의 뇌,눈을 해킹하는게 말이되나?3
4:06 l 조회 26
5시에 자서 7시에 일어나기 가능?1
4:05 l 조회 19
난 여자고 애기 낳고 싶지만
4:04 l 조회 14
짬뽕 좋아하니1
4:04 l 조회 9
단톡 알림 끄니???3
4:00 l 조회 17
아 ㅠ 애매하게 깨버렸다 ..... 출근 어찌해 ....안자는 익 ?
3:58 l 조회 10
좋아하는 상대가 플라토닉 러브하자고 하면6
3:58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