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7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1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자의 반 타의 반으로 못만나면서 산다...


주변엔 다들 슬슬 결혼시작함


니네 다 5년전엔 비혼이랬잖아 잉잉ㅇ ㅠㅠ


연말에 크리스마스에 다들 애인이랑 보내서 혼자 쓸쓸하게 보낼 예정이라 슬퍼서 글 써봄..

대표 사진
익인1
친구야 나도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는 왜..? 나는 접점은 있었는데 본인 눈 높음+철벽....연애가..머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보단 낫다 난 히키백수라ㅎ... 쓰니는 금방 애인 생길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이 막찬데 사냥가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개팅을 나가야하나^^.. 근데 날 감당할 사람이 있을까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샌 뭐 37도 잘만 가더라

혼인 연령이 늦어져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35살까지 희망회로 돌려볼까 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야~~ 나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야 반갑다 나 좀 덜 쓸쓸해졌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력을 하고 싶어도 주변에 소개 받을곳이 없다 ^^...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가는 사람들 보면 알바하는 곳 손님이 소개시켜줘서 간 애들더 있더랔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랑 놀자ㅠㅜㅠ에휴 주변에 모솔 나뿐임..솔로도 없쉉.. 다 커플이야 에라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ㅠㅠㅠㅠ 모솔 말고 솔로도 없어ㅠㅠ 왜 다들 연애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성을 만나려면 노력해야하는데 주변에 동성밭+노력안함 이슈로 나도 똑같아..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력하고 싶은 사람이 없었어 이제까지ㅠ 근데 또 너무 잘난 사람은 엄두가 안남 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소개팅 마니 받으면 되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난 일하느라….돈은 많이 모았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얼마모았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3n살때 처음 연애 시작했는데...ㅋㅋㅋ 사람마다 다 때가 있어 이제 진짜 생기고싶다 할때 노력 하면 다 생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반가워 친구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칭구친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소개팅 여러번 받아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루라도 어릴때 이성 만나봐야해 안사귀더라도 소개팅이던 모임이던 같이 자리에 앉아 얘기하고 술도 마시고~
나이 더 먹을수록 이성을 대하는 게 힘들어져 괜찮은 이성도 하나씩 사라지고.. 나이만 먹는 모쏠 35이후로는 영원한 모쏠이라 보면돼 친구도 사라지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일 모레 31살인데 짧은 연애 2번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결혼할거면 누구든 빨리 잡긴 해야할듯 나이들수록 별로인 사람만 남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눈 높다는 게 어느 정도인데..?! 너는 어느정도 예쁘고 능력 좋은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균적인 상식 수준+정상체중+키170cm 이상+평범한 얼굴
취미맞아야 하고 본업 잘해야함 건강한 멘탈 정도..?
근데 난 안예쁘고 능력없어서 포기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28살인디 결혼은 모르겠고 연애는 나 빼고 다 하도라 눈높고 타협 안할거 같았던 애들도 나이 드니까 걍 그냥그런 남자애 만나서 연애하고 그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97ㅋㅋ 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내년에 32…. 하… 기회 있을때 잘해볼걸 이제는 진짜 기회도 안생길거 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아 나도 97 모쏠이양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주변 분위기가 중요하긴한듯..난 친구들 대부분 결혼은 아직 엄청 먼 분위기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야나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98 모솔인데
친구가 모솔연애 신청해도 되냐 함ㅜㅜㅋㅋㅋ 되겠냐고~!~!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 망한 애들이 결혼 안한사람에게 우월감 느끼는게 제일 초라해
6:49 l 조회 3
요즘 나르 이거 거의 유행처럼 쓰이네4
6:48 l 조회 10
인프제는 원래 f인데 좀 t같나?
6:47 l 조회 6
원래 진짜들은 공격 받아도 타격 안입지 않아?
6:45 l 조회 12
어제까지 가짜여름이었다.. 와 아침부터 습하고 덥고 장난아냐
6:44 l 조회 15
망혼 vs 못혼 뭐가 더 불행해보여?12
6:44 l 조회 37
너넨 침대 시트 바꾸는 주기 어떻게 돼?2
6:43 l 조회 12
5리터 종량제 찾기 너무힘들다
6:41 l 조회 12
하.. 오늘 일요일인 줄 알았는데 월요일이고 심지ㅇ어
6:40 l 조회 42
아니 살인의 추억 본 사람
6:39 l 조회 24
아침부터 뭘 힘을 빼냐 솔직히 다 알잖아 저런 애들
6:38 l 조회 66
이제 곧 아기낳으러 육아휴직쓰는데 뭐 선물해야 좋을까?1
6:37 l 조회 24
예전에 나르랑 손절했는데 역대급 ㄹㅈㄷ임5
6:36 l 조회 151
조화가 안되는 얼굴이라서 너무 슬프다
6:33 l 조회 9
근데 예전부터 인기글 올라오는것들 보면
6:33 l 조회 45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2
6:32 l 조회 143
난 ㄹㅇ 쩝쩝박사라 돈 많이 벌어야됨2
6:32 l 조회 38
어제 치킨을 그렇게나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1
6:31 l 조회 8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4
6:30 l 조회 81
치폴레 먹어야지
6:2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