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의 반 타의 반으로 못만나면서 산다...
주변엔 다들 슬슬 결혼시작함
니네 다 5년전엔 비혼이랬잖아 잉잉ㅇ ㅠㅠ
연말에 크리스마스에 다들 애인이랑 보내서 혼자 쓸쓸하게 보낼 예정이라 슬퍼서 글 써봄..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
|
자의 반 타의 반으로 못만나면서 산다... 주변엔 다들 슬슬 결혼시작함 니네 다 5년전엔 비혼이랬잖아 잉잉ㅇ ㅠㅠ 연말에 크리스마스에 다들 애인이랑 보내서 혼자 쓸쓸하게 보낼 예정이라 슬퍼서 글 써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