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73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30대 되어서 집 문제가 좀 해결돼서 내가 하고싶은 일 좀 하고 나니까 벌써 30대 중반이네… 좋은 쪽을 많이 생각하려고 해도 왜이렇게 내 20대가 억울하냐….ㅠㅠ 미치겠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런데.. 이제는 인생이 재미가 없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우리집 다 허물어져가는 집에 살고있어서 20대 때 남친한테도 보여주기 부끄러울까봐 나한테 다가오는 남자들한테 다 철벽침… 내가 유일하게 돈 버는 구성원이었던 적도 있어서 출퇴근길에 지하철에서 남들이 보던말던 운적도 몇번이나 있었어… 20대 때 생각하니까 왜이렇게 슬프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나도 쓰니랑 비슷한 입장인데 30대인 지금은 안정 찾고 잘 살고 있거든. 쓰니가 20대의 가치를 너무 높게 설정하고 있는 건 아닐까 싶기도 하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대 초반인 거 아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난 중후반이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30대 중반인데 내가 결혼 생각이 있어서 더 20대가 억울하게 느껴지나봐… 하고싶은 거 좀 하고나니까 이 나인데 왜케 다 늦은 것 같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하 시간이 중요한 입장이니 그럴 수도 있겠네 조금만 있다가 금방 빠져나오자 나중엔 지금 이 시기가 후회될테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 안정적이어도 지나간 20대가 억울할 거 같긴 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난 그 시기가 있었기 때문에 지금의 내가 있다고 생각해서. 그 시기는 그게 당연하다는 가치관이 강해서인 것 같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상적인 마인드이긴 하다 그게 쉽진 않지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내가 유일하게 조절할 수 있는 게 마인드라고 생각하기도 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딱 내 상황이네….22살부터 28살인 지금까지 우리집 대출이자 생활비 내가 다 대는 중임 안하면 우리집 진짜 망해서 안할 수가 없다 오늘도 지금까지 일하다가 이제 퇴근하는 중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하고싶은 거 하나는 해 익인아
나는 가족들 위해서만 살았어 그게 제일 억울해ㅠ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0일동안 7키로 감량한거면 많이 뺀 편이야?3
15:33 l 조회 13
어젠 마라샹궈 먹었는데 오늘은 뿌링클 땡겨 3
15:32 l 조회 13
미친 하닉 진짜 300 가겠네..2
15:32 l 조회 30
소녀춘 미도리 이건 대체 뭘 말하고 싶은 걸까?
15:32 l 조회 4
베라 알바분들 다 마스크쓰심?2
15:32 l 조회 10
여자가 피임 안해도 괜찮다했는데 임신한 경우4
15:32 l 조회 19
하닉 분할매수안하고 몰빵해도 돼?3
15:32 l 조회 13
대박 나 이번달 돈 개많이아낌1
15:31 l 조회 45
10대 20대 남자가 예쁘다고 하는 건
15:31 l 조회 18
도마뱀 키우는 이유가2
15:30 l 조회 12
장롱면허였다가 운전한 칭구들아
15:30 l 조회 10
초등학생인 친동생 둔 익드라 동생이 맨날 카톡하고 전화하고 그래??? 1
15:30 l 조회 5
워드 필기 이기적 vs 시나공
15:30 l 조회 3
인형 뭐가 귀여운지 골라주라1
15:30 l 조회 23
눈치 없는 남자도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해?
15:30 l 조회 6
이거 인종차별 그런거야?
15:30 l 조회 8
길거리 다니다보묜.. 남자들이 엄청 째려봄7
15:29 l 조회 41
카페인데 부부?같은데 담배금연때문에 싸운다
15:28 l 조회 46
아들맘들은 강해야할듯4
15:28 l 조회 24
내 핸드폰 카메라 중안부 짧게 나오는 것 같음
15:2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