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82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나 빼고 두명이 infp인 직장에서 만난 세 명 모임이 있는데 내가 각자 갠톡으로 셋이 점심시간에 점심먹자고 했을 땐 둘 다 좋대
근데 이제 세명 다 있는 단톡으로 와서 날짜 언제가 좋은지 물어보니까 한 명은 다 상관없다고 하고 그 뒤엔 답장없고 다른 한 명은 아예 지금 이틀째 카톡은 안읽음… 근데 버젓이 출근은 잘 했어(타부서라 우연히 마주칠 일 거의 없어) 

하 그래서 모르겠어 걍 답장 기다리는 나만 피곤하고 약속은 다담주에 모이기로 했는데 다음주 내내 저 답장없는 인프피가 연가라 모르겠다 심지어 나 저 답장없는 인프피랑은 다음달에 여행가기로 했는데 ㅋㅋ

약속을 크게 생각하는 내 입장에선 너무 힘들어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예의가 없는거임... 가기싫으면 바쁘다하면 되지 나도 인프피인데 이해가 안되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ㅋㅋㅋㅋ 다른 인프피들은 약속에 대해 잘만 얘기하는데… 일반화는 못하지만 공교롭게도 저 둘 다 인프피라 힘들었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난 약속 빨리 정해야해서 개답답함 본인들은 상관없을지 몰라도 난 스케줄이 있는건데 한가한 줄 아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ㅋㅋㅋㅋ 나도 약속 미리미리 픽스해야 맘편한데 지들은 걍 하고싶을 때 답장하거나 아예 안해… 진짜 속터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이기적인거임..예의도 없고 회사 사람인데도 저러는 건 노답이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심지어 친구도 아니고 직장사람인데 ㅋㅋㅋㅋㅋ 차라리 만나기 싫으면 싫다거나 애둘러 바쁘다고 했었어야 했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피 ㄹㅈㄷ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약속잡을 때까지 회피함… 진짜 난 회피 못참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인프피친구는아닌데 내가 약속 이날 땅땅땅 해야 하는 친구있는데
1차로 카톡으로 잡고 마지막은 내가 전화해서 이날 약속 안까먹었지 하면서 확정함 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너무 싫어 ㅋㅋㅋㅋㅋ 남들이 땅땅해주니까 자기가 안나서는 것 같아서 너무 싫음 걍 성의문제같기도 하구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의문제맞지 ㅜㅜ 아니먄 차라리 첨부터 깔끔히 거절하던가 ㅠ 내친구는안될거같으면 바로 말해서 이건 괜찮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ㅇㅇ… 차라리 싫으면 에둘러 비쁘다던가 거절했었어야지 왜 좋다고 한간지 모르겠어 차라리 수동적일거면 쓰니 친구처럼 좋고 싫은건 분명히 해주는게나은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ㅇㅇ 맞아 친구랑 나는 걍 성향차이라고 생각하면 맘편함
쓰니도 굳이 혼자 노력하지마ㅠ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키 작은 남자가 헬스한다는 말 맞는말인거같음
20:20 l 조회 4
지하철 안인데 앞머리뽕 했는데 눈치버인드
20:20 l 조회 3
메가커피 라면땅 이제 안팔어??
20:20 l 조회 2
장례식갈때도 결혼식처럼 돈내??
20:20 l 조회 5
오늘 31만원에 삼전 10주 사서 기분 좋음
20:20 l 조회 3
에겐 에겐이 나아 아님 에겐 테토가 나아..
20:19 l 조회 9
5년만 빡세게 일하고
20:19 l 조회 10
이메일로 문자
20:19 l 조회 3
복싱 짖짜 미친 운동2
20:18 l 조회 10
가끔하는 프로n 쓰니의 상상력..
20:18 l 조회 14
Estj/Istj 있어? 내 행동에 대해 물어보고싶은데 댓글좀 아무나1
20:18 l 조회 9
카더라로 열내고 혐오하는거 제발좀 없어져라
20:18 l 조회 9
나 실신 스트레스 받을때만 하는데
20:18 l 조회 9
우울증 히키 벗어나본 익들 계기가 어떻게돼??1
20:18 l 조회 13
컴포즈 알바하는 익 있으까!?1
20:17 l 조회 7
새로나온 붉은매실 먹어본 익 있어?
20:17 l 조회 5
알리오올리오 vs 크림파스타4
20:17 l 조회 10
이 남방 셔츠 진짜 아디걸까ㅠㅠㅠㅠ
20:17 l 조회 30
나 병원근무하는데 마운자로맞을까
20:17 l 조회 10
눈화장 섀도우만 하는 익들아 리무버 써? 2
20:1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