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84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후자가 더 높고 전망 좋아?
사실 수능 더 봐서 지금은 아예 상관없는곳 다니는데 걍 생각나서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전망 자체는 그래도 초등교사가 더 좋지 않을까? 사실 가정교육이 중등 교과 중에서 경쟁률 괜찮은 편(당근 붙기 힘들지)이긴 해도 이건 가정교육과가 적어서 지원자가 타과목에 비해 적어서 그렇지 티오가 엄청 많고 유지되는건 아닌걸로 알아서.! 물론 초등도 요즘 티오 줄어가겠다만 비교적 중등에 비해 티오 보장 더 되고 수요랑 공급의 비율이 완만하게 유지되는 편같아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대가 낫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원대가 교대보다 높지않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후자 가서 기술 복전했으면 대박이었을텐데 뭐 교대가 이렇게 떨어질지 몰랐으니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교원대는 복수전공되지않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올해 임용본 교대생인데 요즘은 후자인듯 점점 임용 티오 줄어들텐데 자기가 임용 붙을 수 있는 사림인지 판단하고 들어가긴 쉽지 않잖아 사범대는 다른길로 틀수라도 있지 교대는 임용 안볼거면 멀리 돌아가야함 혹시 무슨과 갔는지 물어봐도돼? 어려서 부럽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임용 난이도 때문에 교대가 훨씬 나아보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교대가 나은것 같앵.. 가정교육과 입장에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러모로 교대가 나음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교원대 개조은데… 교사 생각 할거면 교원대가 탑티어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자 후자는 교수할꺼아니면 전공이 불취업이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교원대: 복수전공 하려해도 학점 순임 다만 2년 무료 기숙사 / 그런데 내가 알기론 가정교육과 전국에 몇 없지 않나
교대: 경쟁률이 낮지 않나...
교원대 나오면 자부심은 좀 있지만 전국구로 퍼져서 ㅋㅋㅋ 동문 몇 없다..? 정도..? 근데 공부 꽤 해서 교원대 가는 거면... 쉽게 합격할 순 있을 거라 생각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고 교원대 졸업한 화석 댓글 달고 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나도화석ㅋㅋㅋ
교원대에서는 임용 못칠 난이도라고는 생각 잘 안해서...
확실히 현장에서는 더 쳐주기도 하고..후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정교육 학생 상대하는 게 중고딩이 쉽다규 생각해서 난 교원대… 가정교육 자체가 별로 없어서 교원대 정도면 임용 쉽게 갈 것 갘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부분 공주교대 선택할걸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졸 백수들아 직업 할거없으면 피부관리사 추천함
23:53 l 조회 1
도시락케이크 냉장고에 하루 이상 둬도 괜찮나?
23:53 l 조회 1
사촌오빠네 새언니 문제 누구한테 얘기해?
23:53 l 조회 1
불안장애약먹는 사람???
23:53 l 조회 1
이거 불안장애임?
23:53 l 조회 2
ㅍ ㅋ 많이 이상한 사이트야?
23:52 l 조회 6
코인 손절해버릴까
23:52 l 조회 2
4년제 사회복지학과 졸업 후 복지관 취업해도 첫월급이 세후 190 남짓일꺼임
23:52 l 조회 9
위내시경 비수면 ㅇㄸ?
23:52 l 조회 3
너무 억울한데 어디에 써야 사람들이 좀 봐줄까?2
23:52 l 조회 7
모나리자였는데 눈썹 진해짐..
23:52 l 조회 4
9년 커플인데 권태기가 일주일 왔다가 지나갔어 ㅋㅋ지나가니 더 좋아지네 확실히
23:52 l 조회 4
보통 상견례할때 양가 부모님만 모셔오나? 2
23:51 l 조회 11
아파트 경보음 울렷는데 잘못울린걸까?
23:51 l 조회 9
근데 진짜 사실적시 명예훼손은 왜있는거임?1
23:50 l 조회 10
00익 자산공개…2
23:50 l 조회 61
n수생으로 입학하면 튀지 않는 것도 노력해야하는 것 같음1
23:50 l 조회 9
난 회사다니는거 다 지옥같고 자살하고싶고 이런줄 알았는데1
23:50 l 조회 25
정신과를 갈까 말까 고민임 1
23:49 l 조회 9
술 많이 마시면 나중에 피부 훅간다는거 공감 못하겠음3
23:4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