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욜 쉴때 머할거냐고 물어보니까
피아노 3시간 연습하고
운동 1~2시간하고
집와서 쿠키 1시간동안 만든데
ㅋㅋㅋㅋㅋ
글고 시간남음 읽다만 철학책읽다가 졸리면 잔대
뭔가 웃김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욜 쉴때 머할거냐고 물어보니까 피아노 3시간 연습하고 운동 1~2시간하고 집와서 쿠키 1시간동안 만든데 ㅋㅋㅋㅋㅋ 글고 시간남음 읽다만 철학책읽다가 졸리면 잔대 뭔가 웃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