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를 너무 재밌게 다님... 그래서 한게 없음 학점도 3점대 초반이고 인턴 공모전 이런거 1도 안함
다들 갈 길 찾아서 가는거보면 대단하고... 이제 뭐먹고 살아야할지 개막막함
대학교 4년 너무 짧아 ㅜㅜㅜㅜㅜㅜ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
|
학교를 너무 재밌게 다님... 그래서 한게 없음 학점도 3점대 초반이고 인턴 공모전 이런거 1도 안함 다들 갈 길 찾아서 가는거보면 대단하고... 이제 뭐먹고 살아야할지 개막막함 대학교 4년 너무 짧아 ㅜㅜ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