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20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위치도 개이상해 무슨 역에서 또 마을버스를 타고 가야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친한 친구지만 진짜 시간&위치 개구려서 벌써 가기싫음
대표 사진
익인1
ㄷㄷ 신랑신부랑 가족들은 새벽 5시에는 일어나서 준비해야 겠구먼 넘 빠르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시에 일어낫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라리 11시가 낫던데 오후에 내시간 조금이라도 더 생겨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가까우면 괜찮은데 1시간반 거리고.... 7시반부터 일어나서 이제 나가야하니까 너무 빡셈 ㅜㅜ 주말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리 올사람 다 온다하지만 주차랑 위치 구린거는 좀 짜증나긴 함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에바야 주6일 아침 일띡일어나서 출근하는 기분임 살려줘 이재 준비하고 나가야되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발 오후에 해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매한 2시 이런거보단 11시가 낫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11시 진짜 좀만 멀면 개빡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게 주말에 일찍 일어나야되니까 11시는 결국 헐레벌떡 가게됨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나도 지금 11시 식 가는 중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외버스 한시간 반... 그래도 바로 터미널 근처에 내린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기준 1시가 젤 베스튼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결혼식 가는거 진짜 정성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시 왕복 4시간 진짜 욕나왓음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차라리 오후 늦게 나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예약시간이 없다고들 하더라 그래서 11시 하는 경우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시는 거리 멀면 빡세긴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첫식이면 비어있는 예식장에서 사진 찍을수 있어서 일부러 하는사람도 많음 이게 사진 되게 잘나오거든...ㅋㅋ 진짜 멀면 11시는 가기 힘들다...성수기때는 10시 예식도 있는데 그런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ㄹㅇ 나도가고있는네 고통임 이시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언니 11시인가 12시 정도에 했는데 새벽에 청담동 메이크업샵 갔던 거 생각난다 ㄹㅇ 개빡셋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도 2-3시보단 낫던데 ㅋㅋ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는 2-3시가 훨나아 11시 식인데 이제야 식장 나와서 집가면 3시야 ㅡㅋㅋㅋㅋ 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2-3시는 밥이 너무 애매했어 ㅠ 근데 뭐 그냥 축하하고 싶은 사람 결혼식이면 언제든 뭔 상관이겠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11시가서 밥먹구 오후에 내 일과하는게 나쁘진 않긴함… 애매하게 3시는 또 결국 그거에 맞춰서 일어나서 준비하고 결국 다녀오면 초저녁이니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톱깨무는거 진짜 정병이었네
4:01 l 조회 6
휴지랑 변에 피가 묻어있는데 1
4:01 l 조회 6
우리집 레전드 망했네... (혐주의) 3
4:00 l 조회 38
다들 월드컵 관심 많아?1
4:00 l 조회 6
북정은 엄마 평생 일본을 그리워했다는데2
3:59 l 조회 6
난 나중에 애 한명 낳고싶긴 해 1
3:59 l 조회 7
초딩때 진짜 정병 안걸리는게 신기한 환경이었는데1
3:57 l 조회 14
해외거주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
3:56 l 조회 4
동생에 집온댓는데 4시간동안 안오네 무슨일 생긴던아니겟지ㅜㅜㅠ16
3:52 l 조회 98
개졸린데 뇌가 너무 활발하게 돌아가서 안자져ㅜㅜ7
3:51 l 조회 18
여친은 블랙핑크 남친은 누가봐도 개부자인 커플 있는데 8
3:51 l 조회 32
덕질개잡덕 무교인데 종교 두개 믿고싶음 1
3:49 l 조회 14
다낭성인가2
3:48 l 조회 18
아 배 드럽게 아픈데 장실 가말어1
3:48 l 조회 10
아 날씨 레전드로 좋다 3
3:48 l 조회 39
외가나 친가나 둘 다 교육열 오지는 집안인데 나라는 돌연변이가 있네 ㅋㅋ
3:47 l 조회 8
애 안 낳아도 행복할 수 았지 않나? 2
3:47 l 조회 14
짱구 극장판 이중에서 몇개봄?2
3:46 l 조회 24
멘헤라vs지뢰계vs갸루 2
3:46 l 조회 45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