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21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13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난 각잡고 놀라면 노는데 다들 나이가먹어서 힘들대
힘든건 옛날에도 날새고놀면 피곤하긴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걍 인티에서도 00년생 할미가 조언준다 이거랑 같은 맥락같음 ㅋㅋㅋㅋ 어른인척..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뭔 40대도 아니고 20대 중후반이 놀체력이 안돼
그건 나이때문 아니고 걍 본인이 운동 안하고 몸 저질인거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친구들도 다 그러는거야ㅜ 걍 난 늙었어~ 하고 프레임 씌우는 느낌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걍 ㅇㅇ 넌 늙어보이긴한다 하고 말아 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운동안하는데 놀때 힘들긴함 집가고싶음 ...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좋은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반에 비해선 확실히 힘듦… 밤새는거 못하고 전엔 막 여행가서 공항 노숙하고도 오전부터 잘 돌아다녔는데 이젠 못하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후반인데 밤새서 놀 수 있거든 친구들은 이제 밤새면 어디 아프고 그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0대초랑은 확실히 다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0대 초반엔 걍 날밤 새고 첫차 타도 괜찮았는데 지금은 그게 안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놀려면 놀지 근데 굳이…? 싶은 생각이 들어서 안 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운동 얼마나 안 하는 건가 싶음.. 30대 초반인데 내 친구들 다 멀쩡함.. 돈 많아져서 오만 술 다 섞어먹으면서 놀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별로 안놀고싶을 때 그렇게 얘기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걍 그렇게 놀기 싫어..다음날 루틴깨지는것도싫고
참고로 운동은 7주일 내내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밤샘 못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돼 ㄹㅇ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밤새면 담날 죽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잠 한시간만 덜자도 담날 예민+피곤 max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밤샘 절대못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놀면 불태워서 놀지 재밌으면 아침 7시에 자고 그럼 물론 건전하게 놀아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나도 예전엔 밤새거나 잠 연속으로 1시간 2시간만 자고 생활해도 멀쩡했는데 이젠 그건 못하겠음 끽해야 1~2시간 자고 하루 버티고 그날 저녁엔 바로 쓰러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음날 반나절 이상 쉴수만 있으면 괜찮긴해...근데 며칠동안 몸에 데미지 남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제 11시되면 슬슬 집가고싶어져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힘들던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나가는게 귀찮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힘들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재밌으면 하는데 재미없어서 동기부여가 안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음날이 힘든게 힘들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놀수는 있는데 이십초반처럼 바로 체력이 복구되지 않음. 그래서 다음날 힘듬. 그래서 가능한면 밤새고 놀지 싶지 않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스무살만큼은 당연히 안되는데 못놀정돈아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근데 20살부터 안됐음
사실 체력을 100프로를 쓰면서까지 노는걸 이해 못 하고 난 10시 전에 집 가고 싶은 사람이라...
체력 100프로로 놀면 가능한데 그렇게까지 놀고 싶진않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20 초중과 중후는 확실히 다르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성향 차이도 있다고 생각해서 걍 힘들다고 말하는 애들하고는 글쿠나 하고 간단하게 약속 잡고 아닌 애들하고는 길게 잡고 그렇게 나누게 되더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힘든것보다 먼가 옛날만큼 재미가 없어 그래서 지치는 느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23살인데도 힘들어서 운동시작함 ㅜ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새벽에 자면 며칠 고생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밤새서 잘 놀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밤 못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냥 그렇게까지 놀고싶지 않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20대 중후반인데 벌써부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술 마실 때 11시 쯤 되면 힘들어...집 가고 싶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다음날 너무 힘들어서 싫음 한 11시 되면 집 가고싶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놀 순 있겠지만 다음 날 지장없이 지내고 싶음, 굳이 새벽까지 놀 필요성을 못 느끼는데 체력 핑계대는거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운동 안해서 체력 저질인거 맞음
얼마 안되는 체력을 다 노는거에 쓰고 싶지 않음
무리해서 놀 순 있지만 그렇게 밤새서 노는게 딱히 즐겁지도 않음
놀고나면 돈 아깝고 후회됨
다 퉁쳐서 그냥 힘들다고 하는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확실히 다르긴 해... 그렇게 놀았을 때 회복기간이 길어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가능은 한데 놀다보면 지쳐서 텐션 떨어지는건 사실...
그리고 그다음날 하루종일 침대행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다음날 침대에서 못 나와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롯월갔다가 2시간만에 나옴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엉.... 놀면 노는데 이제 놀고 와서 골골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25인데 밤새고 놀아도 재밌게 놀음 심지어 더 쌩쌩해 근데 그 다음날 걍 삭제되어있음 하루종일 요양함 티비보고 유튭보고 pc방 가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헬스 꾸준히 하는데도 20대 초반이랑 에너지 자체가 달라진 것 같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놀수는 있는데 그러고싶지 않음 담날 늦잠자고 피곤해서 누워있고 그러는게 싫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리고 그걸 견딜만큼의 가치가 없다고 생각함 혼자있는걸 더 좋아해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친구 집에서 밤새 수다 떨고 배달 시캬 먹고 이렇게 노는 건 진짜 무한정 놀 수 있거든? 새벽 5-6시까지 놀고 3-4시간만 자도 ㅇㅋ

근데 밖에서 놀면 진짜 담날 생각했을 때 최대 11-12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ㅇ 넘 힘들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게 운동 꾸준히 한 사람과 안 한 사람 차이 같음 나 친구랑 20대초반에 체력 둘다 미쳐서 잘 놀았는데 이젠 못따라가겠음….걔는 취미로 운동 매일 하고 난 아예 안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20 후반이고 운동도 꾸준히 하는데 그냥 피곤한게 싫음…일찍 만나서 적당히 놀다 헤어져야 다음날 일정에 무리 안 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체력이 근본적인 문제라기 보다는 그냥 20대 초중때랑은 루틴도 다르고 마인드가 달라졌다고봄 그때는 밤샘 하면서 술 퍼 마시고 재밌게 놀아도 마인드 자체가 가볍고 다른 일상생활이 많지가 않으니까 가능했는데 이젠 지켜야하는 일상이 있으니까? 한가지 더 추가하자면 20대 초중반때 많이 놀아보면 후반쯤 되면 재미가 없어지게 되어있음 주변에도 보면 대체로 그럼 근데 늦바람 난 애들이 진짜 무섭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체력보단 다음날에 대한 책임감이 더 커짐 밤새면서 노는게 예전만큼 재밌지도 않고 밤새서 논다라는거 자체가 도파민을 쥼 줫던거같아
숙취가 좀 더 생긴 거 같긴한데 위에 이유가 더 커 난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겉옷 입고 나갔어?
7:49 l 조회 1
주식은 빛내면서 하면 안되나봄
7:49 l 조회 1
이거 욕먹을 일이야? 익들이면 어떻게 해?
7:49 l 조회 1
이때도 통통해보여??
7:48 l 조회 1
싸우면 숨거나 도망가는 거 어떻게 고쳐?
7:48 l 조회 1
부동산 차리면 돈 많이 벌어?
7:47 l 조회 1
화장실 갔다왔는데 티 안에 들어간 거 몰랐어
7:47 l 조회 1
내가 먼저 연락해야하는 부분?
7:45 l 조회 1
러브버그들 에프킬라 들고다니면서 뿌리면 죽나?
7:45 l 조회 1
커뮤 ㄹㅇ 정신병 너무심하다
7:45 l 조회 1
쌍수하면 무조건 이뻐져!
7:43 l 조회 5
골프 나만 어려워..?
7:43 l 조회 2
공시 합격컷 예상해줄 사람 ㅜㅜ
7:43 l 조회 4
일산익들아 러브버그 현황 어때...
7:41 l 조회 5
애인이랑 모임에서 만났는데 티 안내려해
7:41 l 조회 20
오늘 연차라고 새벽에 치킨시켜놓고 그대로 잠들었음
7:39 l 조회 13
밤에 잘때 더운게 나아 아님 차소리가 들리는게 나아?3
7:37 l 조회 22
하 왜이렇게 우울하고 불안하지?2
7:36 l 조회 17
민주당 7월 7일부터 공산독재 시작이네 ㅋㅋㅋ5
7:36 l 조회 27
유럽여행 가고싶은데 너무 눈치보여4
7:3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