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ㅋㅋㅋㅋ베이직한건 더 저렴한데 디자인이 맘에드는게 비싸네ㅠ
오덴세랑 다른 텀블러 번갈아가면서 쓰는데 얼음이 너무 잘 녹아서 쓸때마다 아쉬움 7만원의 가치가 있겠지..??합리화중ㅋㅋㅋㅋㅋㅋㅠㅠ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
|
물론..ㅋㅋㅋㅋ베이직한건 더 저렴한데 디자인이 맘에드는게 비싸네ㅠ 오덴세랑 다른 텀블러 번갈아가면서 쓰는데 얼음이 너무 잘 녹아서 쓸때마다 아쉬움 7만원의 가치가 있겠지..??합리화중ㅋㅋㅋㅋㅋㅋ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