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ㅜㅜㅜㅜㅜ
나 윗니에 과잉치 난거같음
먼가 좁쌀만한게 만져짐 사랑니라기에는 예전에 CT찍엇을때 이미 윗니에 사랑니가 있었던거같거든?
과잉치는 어케 없앰? 사랑니랑 비슷하게 걍 뽑아내나?
하...
으아악ㅠㅠ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
|
ㅠㅜㅜㅜㅜㅜ 나 윗니에 과잉치 난거같음 먼가 좁쌀만한게 만져짐 사랑니라기에는 예전에 CT찍엇을때 이미 윗니에 사랑니가 있었던거같거든? 과잉치는 어케 없앰? 사랑니랑 비슷하게 걍 뽑아내나? 하... 으아악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