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부모님한테 물려받은거 없으면
이젠 더 어려워질거같은데?
우리가 그나마 계층이동 마지막 아닌가..
앞으로 ai때문에 전문직군도 위험하고
이미 경제성장 끝남
공부열심히해서 성공하는건 극히 일부가 될꺼고
이젠 다른 방식으로 성공해야될듯함..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부모님한테 물려받은거 없으면 이젠 더 어려워질거같은데? 우리가 그나마 계층이동 마지막 아닌가.. 앞으로 ai때문에 전문직군도 위험하고 이미 경제성장 끝남 공부열심히해서 성공하는건 극히 일부가 될꺼고 이젠 다른 방식으로 성공해야될듯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