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입터져서 배달은 시킬꺼지만 그나마 그래도 그나마 덜찌는게 뭔지 익들도 봐주라…
타코야끼13알+버갈튀 111
로제1인분배떡+김말이 222
햄버거세트+지파이(양념감자) 333
뭐가 그나마 나아 보이니….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1) 게시물이에요 |
|
오늘 입터져서 배달은 시킬꺼지만 그나마 그래도 그나마 덜찌는게 뭔지 익들도 봐주라… 타코야끼13알+버갈튀 111 로제1인분배떡+김말이 222 햄버거세트+지파이(양념감자) 333 뭐가 그나마 나아 보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