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313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1) 게시물이에요
오늘 추합으로 인서울 대학 붙어서 하는 말인데
물론 마케팅이라는 건 어느 분야나 필요한 거지만
인강강사나 교육업계에서 간절한 학생들 대상으로 하는 말들 정말 너무 혐오스러움 
애초에 노력으로만 바꿀수 없는 독해력 같은 것도 자기 강의만 들으면 바뀐다고 하고, 한 명이라도 더 데려오려고 다른 강사나 공부법 깎아내리고..
지금도 26수능 파이널 강의라면서 수능날 적중 못한 강사들 어쩌다 얻어걸린 하나 가지고 재수생, 08한테 홍보하는 걸 보면 참.. 인생을 걸고 하는 공부인데 아무리 광고라고 하지만 책임질 수 있는 말만 해야 하지 않을까?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뭐 어쩌겠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과몰입인듯
어차피 홍보는 다 그렇게 하는 거고
니가 맞는 사람 하나 골라서 듣고 성적 나오면 그만임
강의나 교재 저런건 다 수단일 뿐
대학갈 성적인 목적만 달성하면 소비자는 큰 상관없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나 이 댓글 쓰려고 했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 깍아내리는건 별론데 독해력 문해력은 노력으로 성장할수잇는거맞는데..
성장이 안됐다고 느끼는거면 본인이 원래 가지고 잇던 능력+지능 대비 노력을 덜해서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력은 맞는데 그게 인강 듣는다고 크게 바뀌진 않잖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떻게 노력해야할지 모르는 사람한테 방법을 알려주는게 인강이잖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강사들도 돈 벌어야지 자본주의 사회에서.. 저것만 저럴 거 같지? 모든 분야에서 다 저럼 과장하고 공포조장하고 강사들이 교사도 아니고 책임을 질 필요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니가 수능 끝난 사람이라 글케 느껴지는 거임 좀만 사회생활 하다보면 다 먹고살자고 하는 일이라 그렇게 크게 안 다가와 강사 조교도 해 봐서 그런가 걍 애쓴다 싶음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바람막이 괜찮아??
12:02 l 조회 1
엽떡 너무 먹고싶은데 배달비 4800원이야
12:02 l 조회 2
GU 옷 괜찮네
12:02 l 조회 10
임플란트한익들아 혀로 쓸어보면 저 나사 느껴지는구 정상인가?? 사진릿음
12:02 l 조회 5
여드름 심한 사람 아쿠아필 효과있어?
12:02 l 조회 3
공시생 마음 비우고 한능검 접수부터 천천히 알아봐야겠다
12:01 l 조회 3
다이어트 ~ing 중인데 빼기 전이랑 손 모양 차이 봐ㅋㅋㅋㅋ2
12:01 l 조회 14
근데 버뮤다 팬츠 너무 편한고같다
12:01 l 조회 4
와 몇주전에 커플 2대 2로 만났었는데 지금 그 커플 헤어지고 반대로 사귀네1
12:01 l 조회 12
자라 계열 알바해본 사람???
12:01 l 조회 3
시술 후기 낋여보겟음2
12:00 l 조회 12
인스타 디엠으로 모르는남자가 친해지고싶다고 왔는데1
12:00 l 조회 13
뭐 몇살에 얼마모으는거든 몇살에 뭘 이루든 당연한건없다2
12:00 l 조회 8
공시 떨어지고 어제 친구들 만났는데 아빠가 어제 다리쪽에서는 안 놀았냐고 그럼ㅋㅋㅋㅋㅋ
12:00 l 조회 30
코스피가 올랐는데 왜 원금 회수를 못한거지?4
12:00 l 조회 16
렌즈 낄까말까1
11:59 l 조회 15
마음에 드는 사람 없는데 억지로 연애하는 거 반대야?5
11:59 l 조회 18
몸 내구도 좋은 튼튼한 사람들 부럽다 진짜 따흑
11:59 l 조회 9
결혼에 대해 환상있었는데 결국 그냥 대부분은 결혼하고싶은 시기에 옆에있는 사람이랑 한다는게..
11:58 l 조회 19
남동생 있을 거 같은 느낌은 뭘까
11:5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