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340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9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이제 그 카페 못 가겠네... 가까워서 좋았는데ㅠ
대표 사진
익인1
단골이었슨?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매일 출근길 갔던 카페인데...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흐미 어떻게 번호를 물어봤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픽업하려고 갔는데 앱으로 미리 시키니까 내 이름이 늘 뜸... 항상 내 이름 확인하고 커피 먼저 내어주고 앱에서 결제 안돼서 늦게 주문 들어가도 미리 커피 빼주고 그랫슨...
그냥 단골관리구나 했는데 오늘 쓰니님, 혹시 크리스마스 때 뭐 하세요? 번호 좀 받을 수 있을까요? 하더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라고 거절 했슨..?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저, 남자친구랑 여행 가기로 해서... 죄송합니다! ㅠ 하고 커피 들고 도망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골 잃었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슬프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단골을 놓치다니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대 중반? 그리고 얼굴도 평범함...
나는 25... (+남친 있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저 커피를 잃음에 슬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양심겁나없네 사장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단골집 잃었어ㅠㅠㅠ 내 생명수...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에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01이야? 나랑 동갑인데…
나이 차이 많아 보이는 분이 그러면 특히 더 당황스럽지 아너?? ㅜ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선 더 당황스럽긴 했는데 어차피 내가 회사 다니니까 나이 어느정도 있겠거니 하고 물어봤구나 하고 생각하면 충분히 그럴 수 있다 싶거든(+남친이랑 나이차이도 좀 나서) 우선 내 단골집 잃은 게 비통하고 슬프고 당황스러워...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지 잘못을 남한테 뒤집어씌우지
9:08 l 조회 1
군것질이 ㄹㅇ 몸에 안좋은 살 찜
9:08 l 조회 1
외할머니가 갑자기 편찮아지셨는데
9:08 l 조회 1
내가 젤리 끊게 된 방법
9:07 l 조회 12
공항철도 타고 집 가는거 많이 힘듬?
9:07 l 조회 2
갤럭시s26울트라 쓰는 익 있어!?
9:07 l 조회 6
아니 애인 죽는 꿈 꾸ㅝㅆ어2
9:06 l 조회 10
난 어릴때부터 뚱뚱한데 피부 탁하게 검은애들 안좋아했어
9:06 l 조회 10
당뇨증상은 거의 다있는데2
9:06 l 조회 11
너네는 연차 땡겨쓰는거 자유롭게 가능해?3
9:05 l 조회 14
미래적금 신청
9:05 l 조회 12
너넨 가족이랑 대화 많이해?3
9:04 l 조회 17
친구들이 진짜 남자를 너무 좋아함5
9:04 l 조회 23
난 나이 드신 어르신들 밥 하나는 잘 챙겨 먹는거 보면 신기해
9:04 l 조회 15
6번만 출근하면 퇴사다1
9:04 l 조회 9
자자 청년미래적금 출시됐습나다~ 끝자리 1,6인사람6
9:04 l 조회 57
배드파더스처럼 임산부석 박제도 생겼으면 좋겠다
9:03 l 조회 4
와.. 지하철 앞에 앉은사람 레전드2
9:03 l 조회 21
대구 서구쪽 큰사고 났네ㅜㅜ
9:03 l 조회 34
우리집은 아빠가 에어컨을 못 틀게 해서 아빠 없을때만 에어컨 틀음..3
9:0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