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본가 내려옴
한달동안 주에 한번씩 친구보러감
오픽시험 공부해야된다고함 인강 끊어줌
오늘도 친구 만나러 가는데 점심 저녁 다 먹음
ㅠㅠ내 입장에선 주에 한번이고 오랜만에 본가 왔고ㅠ
오픽 하루죙일 공부한다고 되는 시험도 아니고
인강도 들을건 다 듣고있고
이제 다시 자취방 가고 거기서 빡공하려고 하는데
그냥 정신 빠진거같니..?
인강도 사실 사고싶어서 산거 아냐
엄빠가 계속 공부 지원해주겠다 이래서 한거지ㅠ
자취비용은 다 내가 감당하고있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