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붕어빵만 팔고 배달호떡 전자렌지 호떡이라 진짜.. 안에 꿀 굳어있고 설탕 뭉쳐있고 최악이애..
오늘 하나밖에 없는 기름 좔좔 호떡집 가서 5개 포장한다음 그거 저녁으로 먹는다 어제 밤부터 기다려왔어 이날을ㅜ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
|
다 붕어빵만 팔고 배달호떡 전자렌지 호떡이라 진짜.. 안에 꿀 굳어있고 설탕 뭉쳐있고 최악이애.. 오늘 하나밖에 없는 기름 좔좔 호떡집 가서 5개 포장한다음 그거 저녁으로 먹는다 어제 밤부터 기다려왔어 이날을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