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348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1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약속여행 등 반드시 필요한데 안 보는 경우 제외 이런 애들은 제발 좀 봐라 홧병나니까
일상카톡 기준
친구끼리 카톡 10분씩만 해도 6명이면 한시간 뚝딱인데 보통 연락하는 사람 6명은 넘을 거 아님
걔네를 어떻게 다 하나하나 신경 씀? 
출퇴근이나 공부 하면 남는 시간도 그렇게 많은 거 아닐 텐데
일상카톡이면 중요한 것도 아닌데 안 봐도 그냥 그러려니 하고 그때그때 답 오는 애들이랑 대화하면 되지
참고로 나도 일주일 넘게 안읽씹 하는 애들 있음 어떤 앤 한달도 당해봄...
아니면 시간이 진짜 한가하거나 친구가 진짜 적은 애들인가 싶던데 진짜 순수하게 궁금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이해안됨 ㄹㅇ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친구 별루 없는디도 이해 잘안가.. 사회생활 안하나 싶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구한테 자아의탁하나 싶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ㅋㅋㅋㅋ 카톡만 읽씹하고 만나서는 얘기 잘 하던디,, 갠톡 제외하고 뭐가 문제인지 모르것음 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그리고 걍 연락안맞으면 안하면 되잖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남친 한명으로도 벅찬디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남친이랑 연락하는거 누가 뭐랬나? (내 친구 이야기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요할 때만 나타나서 감쓰 취급 하거나 돈빌려달라거나 이런 건 약속여행 잡는 데 안 보는 것보다도 더 상식 밖인 거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평생 그러는 거면 이해하겠는데 재밌는 대화할 때는 바로바로 보니까 화가 나는 거임 진짜로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진 않긴 한데 그건 너 말마따나 재밌고 새로운 대화니까 그렇겠지 평소엔 걍 영양가 없는 같은 레파토리라 그렇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차피 했던 말 또 하는 거잖아...레파토리 맨날 똑같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ㄷ 애인도 아니고 친구랑..?굳이 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친구들은 무소식이 희소식 아닌가
만나서 수다떨면되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니까 왤케 집착함 필요할때만 연락잘본다 이러는데 원래 연락이 필요할때 하는거아님? 물론 상대방이 급하게 필찾할때도 잘봄ㅇㅇ그리고 당연히 잼얘하면 바로 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으니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연락하다보면 어느정도 걸러져서 결국 끼리끼리 하게 되지 않나ㅋㅋㅋㅋㅋ각자의 이유로 피곤해하고 화나서 서로 손절함ㅋㅋㅋㅋ나도 연락텀 안읽씹 이런걸로 꼽주면 연락 더 안이어가서 비슷한 성향만 남더라고 세상 편안...ㅋㅋㅋㅋㅋ아 물론 중요한 연락 안보는건 적당히가 있어야해 선 넘으면 화남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맨날 할 정도로 딱히 할 말도 없는데 자꾸 이어가는 것도 고역임 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단톡 하루 안봤는데 어디갔냐고 찾는애도 있음 진짜 왜그러는지 모르겠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ㄱㄴㄲ 뭔 애인도 아니고 연락 가지고 난리치는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런애들이 남친생기면 ㅋㅋㅋㅋ남친하고만 얘기하고 싹다 손절 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친구없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솔직히 연락에 답장 못할 정도로 바쁜 사람 드물다 자기 사업하는거 아닌이상 그냥 다들 귀찮으니까 답장 안하는거지 그리고 그게 그 사람의 주변 사람들을 대하는 태도인거임 그냥 그 정도의 인간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남친이 결혼얘기하면 어케해?4
4:14 l 조회 10
정병의 손톱 볼사람 ㅎㅇㅈㅇ4
4:13 l 조회 39
낼 배라먹어야지
4:12 l 조회 11
공차 마시는중1
4:09 l 조회 21
양양 요즘 어때?
4:09 l 조회 6
생리때 몸 무거워지는거 진짜 뭐지….. 2
4:04 l 조회 83
근로장려금 들어왔엇네5
4:04 l 조회 64
유럽익 더위때문에 시험, 과제, 이벤트 다 미뤄지는중2
4:04 l 조회 40
근데 차사는 것보다 택시 타는 게 웬만해선 이득 아님?36
4:02 l 조회 162
컴활2급 독학 괜찮아?2
4:01 l 조회 23
여름에 암막커튼 쳐놓으면 좀 덜 더울까?6
4:00 l 조회 23
사회생활은 참 어려운 거임
3:59 l 조회 25
너네 사무실 책상 꾸밈?3
3:58 l 조회 10
건국대, 외대가 상위 5% 대학이었구나1
3:58 l 조회 28
월급 260인데 월세 604
3:57 l 조회 92
남친이랑 연락 문제로 대화 나누려는데 지금이 좋을까?7
3:57 l 조회 17
난 히알루론산 진짜 안맞나봐
3:53 l 조회 12
사무실 책상 공개2
3:53 l 조회 107
일 잘해야지 생각하면 바로 불면증이야
3:50 l 조회 29
알람 10분마다 울리는거 혹시 계속 10분 간격으로 울려?
3:4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