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349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취업 그거 어케 하는건가요?

이력서도 어케 작성하는지 모름

걍 노력을 안함 솔직히 취업 안하고 놀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인맥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행복하게 살려면 돈이 있어야 하잖아
행복하고싶어도 돈이 없으면 불행한데 ㅠㅠ
걍 죽고싶다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걍 대학 전공살려서 취업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공뭐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디자인쪽 사실 완전 전공보다는 부전공에 가까운디 여튼 여기가 그나마 맞아서 살려서 갔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장이라도 가야하나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까운 시청이나 구청에 일자리과 찾아가봐
청년일자리 알선해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 죽고싶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살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공이 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공쪽으로 안가려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면 하고싶은 일이 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사실 그냥 안정적으로 돈만 벌고싶어 많이 벌면 좋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고싶은일이 있어도 내가 공부를 못해서 안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이가 얼만지는 모르는데 지금도 안늦었어 당장 취업을 해야하면 최소한의 자격증으로도 작은 사무실 취직할 수 있고 공장같은데도 정규직되면 안정적으로 돈 벌 수 있고 ! 나이도 어릴텐데 의사는 몰라도 경찰시험 도전 해봐도 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5에게
일자리는 솔직히 누구나 구할 수 있어 ~ 첫직장에 만족하는 사람들이 적어서 그렇지
일단 아무데나 집근처에 이력서 내보고 일해보면서 경험 쌓고 하면 뭘 하고 살아야할지 가닥이 잡힐거같아
이력서 쓰는거 하루도 안걸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고싶은일 솔직히 경찰이나 부검의하고싶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금수저로 태어났으면 이런 고민도 안할텐데 막막하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부 못하면 요식업 같은 거는?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당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웅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직장이 없는게 문제가 아이라 인생목표가 없는게 문제구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몇살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금수저로 태어났으면 고민안할텐데부터 갑갑하다 먼헛소리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편의점 알바부터 시작해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그래서 일단 알바만 하고있음...손은 안벌리고 사는중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지하게 놀리는 게 아니라 뭘 못 하겠으면 병원을 가봐. 이 핑계 저 핑계 회피하고 미루지 말고. (절대 꼽주는 거 X) 일단 행동해야 의욕이 나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2....일 하기싫은게 문제가 아닌거같음 쓰니글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3 의지할 곳 있고 먹고살만하니까 준비도 안하고 지낼수있는 것임. 취업을 떠나서 당장 굶어죽을거 같으면 알바나 공장이나 아무튼 뭐라도 행동하고 계획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이라면 정신병원을 말하는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민하지말고 뭐라도 시작해 세상에 금수저로 태어난 사람이 몇이나 돼? 너 말대로 공장이라도 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몇살인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탄할 시간에 뭐라도 할라고 해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금수저로 태어난 사람들이 세상에 뭐 얼마나 많다고 다 그렇게 살아가는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국취제 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취업상담 해주고
요건되면 수당도 나옴.
다 끝나면 알선도 도와주고
알선취직 6개월 1년 근속하면 수당 더 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노력을 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흐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컴활2급 실기 시험 준비중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직장익인데.. 나도 곧 퇴사하고 뭘할지 고민중..ㅋㅋㅋ 솔직히 전공 살리기엔 사람들한테 넘 치여서 안하고 싶은 맘 뿐이야..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생각 정리부터 하는게 맞을듯. 할 수 있는거, 가능한거부터 찾아봐..... 사람이 머 첨부터 잘하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수있는게 먹고 자고 싸고를 잘 하는데 내가 뭘 잘하는지 모르겠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국취제하면서 돈받고 학원다니면서 진로정해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캥거루족!!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수 기간이 길어지면 무기력해지는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락사하고싶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자꾸 부정적인 말만 한다고 나아지는거 없어 진짜 그렇게 살다갈거 아니면 고정수입이라도 벌어야지. 너는 아무것도 지금 할 줄 모르니 오늘 당장 지역취업센터 등록하고 상담 받아봐. 이력서도 쓸 줄 모르는데 너는 액수가 중요한게 아닌 것 같다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가 더 귀여워
11:57 l 조회 1
축의금 800만원 걷은거면 어느정도야?
11:57 l 조회 2
갤럭시 8.5로 업뎃한익들 카톡 미리보기 여러개 떠?
11:57 l 조회 3
창억떡 호박인절미 포장 뭐가 좋아?
11:56 l 조회 2
와 여름이다..드디어 더워지기시작했네
11:56 l 조회 3
지코바 만들었어2
11:56 l 조회 10
장거리 연애인데 이런 낌새 보이면 끝이라고 봐야 돼...?
11:56 l 조회 11
Kt 보답 더럽게 짜치네 ㅋㅋ
11:56 l 조회 7
3년째 비밀연애중인데 부모님한테 말할 타이밍1
11:55 l 조회 16
초등학교 교사는 진짜 확실히 빡세긴 할듯1
11:55 l 조회 13
혼나면 폭력성이 올라오믄거같아 4
11:54 l 조회 25
아울렛에서 일하는데 ㄹㅇ개념없는 부모들 개많다 2
11:53 l 조회 31
1키로 빠졌는데 촉촉한 초코칩쿠키 먹어두될까6
11:53 l 조회 21
말랑이 다시는 안사실게요
11:53 l 조회 61
여자들 기에 눌리면 어떡해
11:53 l 조회 24
총각김치 진짜 맛있는곳 있나ㅜ 택배 되는곳
11:53 l 조회 5
나 일중독인가…
11:52 l 조회 14
동성(女) 사랑 꿈에 나왔는데3
11:51 l 조회 22
폄의점 알바생한테 호감 있는데 이렇게 인스타 따는거 ㄱㅊ?9
11:51 l 조회 26
일주일 뒤 여행인데 생리터졋어 4
11:51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