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닌지 오래 되었는데
옛날에는 안 이랬고..갈수록 대기진료가 엄청 시간 늘어나길래
진지하게 병원 옮겨야 하나 걱정이야...
요즘 예약 진료로 가도 한시간 이상 기다리고..
기다리느라 진 다 빠진다........허허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
|
다닌지 오래 되었는데 옛날에는 안 이랬고..갈수록 대기진료가 엄청 시간 늘어나길래 진지하게 병원 옮겨야 하나 걱정이야... 요즘 예약 진료로 가도 한시간 이상 기다리고.. 기다리느라 진 다 빠진다........허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