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374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정떨어지고 편함만으로 연애를 이어가기엔 미래를 생각했을때 후회할거 같음 마침 이상형이 나타나서 헤어지고 플러팅하는데 이게 환승임?

물론 전애인한테는 매정하겠지만 연애라는건 사랑으로 하는거지 정으로 하는건 아니잖음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환승 자체는 맞는듯. 환승이 도덕적으로 옳은가 그른가는 다른 문제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헤어지고 얼마나 지나야 환승이 아닌거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이상형이 나타나서 헤어진거 아닌가? 그럼 원래 어느정도 이상형과 관계가 있었던 거잖아 사귀는 동안에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바뀌지 않는 내 의지로 컨트롤할 수 없는 부분이고, 내가 양다리를 걸치고 얘가 나한테 넘어오겠지 이렇게 잰것도 아님. 전 애인과의 관계가 끝난 관계임을 자각해서 헤어지고 난 다음에야 새 인연에게 다가간거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음 확실히 어려운 문제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전애인한테 그거 솔직하게 말하고 사과는 해주고 가라 그게 예의다 그래도 ㅋㅋ
이별사유가 정말 그거라면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너네는 두부상 남자 좋아함???1
19:14 l 조회 7
이별 겨우 한달 만났는데 왜 이리 힘들까
19:11 l 조회 10
오늘 오래전에 헤어진 전애인 마주쳤는데
19:09 l 조회 23
난 이별햇는디 여기에 고민글 쓰는것도 좀 애매함2
19:01 l 조회 25
난 직장인인데 취준생한테 끌리면6
19:00 l 조회 34
내 친구 남미새 같음 1
18:58 l 조회 27
둥이들아 이것도 ㅇㅂ인지 봐줄 사람••
18:57 l 조회 18
고민이 있어
18:57 l 조회 8
얼빠들 연애 어케함..? 나방금 울엇음3
18:55 l 조회 45
상대방 우울증 때문에 썸붕난거 말이 돼 ?
18:53 l 조회 18
엔프제들아 이거 호감아니지1
18:52 l 조회 11
엔프피 잇프피 연애 어때?6
18:51 l 조회 12
아닌거 아는데 못놓겠는 연애 해본 사람 6
18:48 l 조회 40
서로가 1순위인 연애 하고싶어1
18:48 l 조회 18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6
18:39 l 조회 31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11
18:36 l 조회 64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21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6
18:30 l 조회 41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14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1
18:2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