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정떨어지고 편함만으로 연애를 이어가기엔 미래를 생각했을때 후회할거 같음 마침 이상형이 나타나서 헤어지고 플러팅하는데 이게 환승임?
물론 전애인한테는 매정하겠지만 연애라는건 사랑으로 하는거지 정으로 하는건 아니잖음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정떨어지고 편함만으로 연애를 이어가기엔 미래를 생각했을때 후회할거 같음 마침 이상형이 나타나서 헤어지고 플러팅하는데 이게 환승임? 물론 전애인한테는 매정하겠지만 연애라는건 사랑으로 하는거지 정으로 하는건 아니잖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