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ㄹㅇ1도 기억안나 처음 가는거라고 보면 돼
뭐 어플 깔아야하고 그거로 대기하고 막 그런다며..?
그리고 겨울인데 놀이기구 하긴해 ㅠㅠ?
진짜 사소한거라도 좋으니 에버랜드에 대해 좀 알려주랑 ㅋ큐ㅠㅜㅠㅠ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3) 게시물이에요 |
|
일단 ㄹㅇ1도 기억안나 처음 가는거라고 보면 돼 뭐 어플 깔아야하고 그거로 대기하고 막 그런다며..? 그리고 겨울인데 놀이기구 하긴해 ㅠㅠ? 진짜 사소한거라도 좋으니 에버랜드에 대해 좀 알려주랑 ㅋ큐ㅠ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