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우리 집값이 4~6억이 올랐나? 집값 개이득 봤음
그리고 코로나 민생지원금으로 사고 싶은거 샀고
최저임금 급인상 해주셔서 알바비 많이 받았었고
군인들 복무기간 줄어주고 월급 많이 올려주셨고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3) 게시물이에요 |
|
서울 우리 집값이 4~6억이 올랐나? 집값 개이득 봤음 그리고 코로나 민생지원금으로 사고 싶은거 샀고 최저임금 급인상 해주셔서 알바비 많이 받았었고 군인들 복무기간 줄어주고 월급 많이 올려주셨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