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477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3) 게시물이에요

[잡담] 결혼식 가본 익들만 들어와주랑 🥰🥵 | 인스티즈

이거 하객룩으론 ㄴㄴ야??? 하의는 저런색 롱치마

대표 사진
익인1
엉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리본이 좀 에바인 느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본은 푸를수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굳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촌언니 걀헌식이라 엄마한테 물어봣는데 엄마는 밝은색이 낫다하고 저거 회색도 잇걸랑 ㅠ 회색는 좀 칙칙하대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리본은 안하는 거 추천..! 난 웬만하면 그냥 어둡게 입고 가는 스탈이라.. 아래를 베이지로 어느정도 밝게 입등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의를 어둡게가면 어울리는게 검정롱치마밖에없는데 ㄱㅊ나 ? 넘 어둡진안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검정 원피스 잘 입고댕겨서 ㄱㅊ을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 스타일 없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좀 과해보이긴하는데 리본으로 안하고 그냥 묶는 스타일? 블라우스로도 할 수 있음 괜찮을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회색이고 리본안한 스탕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정도면 괜찮은거같은뎅? 치마가 너무 화려해보이지 않는다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마는 그냥 슬랙스느낌 롱치마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괜찮을거같앙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차라리 위 아래 색을 바꾸는거 어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켓이 아이보리랑 차콜밖에없음 ㅠ 블라우스도 다른색은 차콜인데 차콜-차콜에다가 검정롱스커트면 넘 어두워보이진않느려나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ㄱㅊ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ㄱㅊ아 ..? ㅠㅠ 나 성인되고 결혼식 첨이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ㅊ아 사진찍을 때만 겉옷 벗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너 짙은색 입고 사진 찍을때 아우터 벗으면 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베이지면 몰라두 아이보리는 사진찍을때 조명 받으면 흰색이랑 구분 잘 안돼서 비추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입을거면 윗댈말대로 이너를 쪼금 더 어두운색 입어도 좋을것가터!! 아우터는 사진찍을때 벗으면 되니까 ㄱㅊㄱㅊ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진심 그냥 단정하게만 입고 오면 아무 상관 없던데...본문 옷도 괜찮음 혹시나 하는 마음에 걱정되면 윗댓들 말처럼 이너를 좀 짙은 색으로 입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진 찍을 거면 ㄴㄴ 사람들 생각보다 더 칙칙하게 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진 안찍는거면 밝게 입어도 되는데 사촌언니면 신부랑도 사진찍고 마지막에 하객들 단체사진찍을텐데 솔직히 개튐ㅋㅋㅋㅋㅋ 내 친구 결혼식때 친구 사촌 조카 아이보리 자켓입고 거리도 신부랑 가까워서 내친구들이랑 개 뭐라 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자켓은 회색사고 블라우스는 걍 저색살라고 !! 자켓 입고 리본 안하면 글케 안튀겟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웅!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신과가서 내가 조현병 같다고 약 달라하면 주냐
23:27 l 조회 1
내일 아침 면접이고 아무것도 안 했음
23:27 l 조회 1
젓가락질 고치고 싶은 둥이들 있어?
23:27 l 조회 1
본인표출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
23:27 l 조회 1
익들 잘자~
23:27 l 조회 1
요즘들어 내가 자살하는 꿈을 꾼다
23:26 l 조회 1
털없는사람 부럽다
23:26 l 조회 1
다이어트 김밥 어때?
23:26 l 조회 1
네이버나 카카오맵 예상시간 보통 정확해?
23:26 l 조회 1
40 셀카 이거 스토리로 올릴까
23:26 l 조회 24
홍명보 뭔가 본 것 같은 이유가 있었네2
23:26 l 조회 7
고객이 나 싫어하는데 신경 꺼도 되겠지?
23:26 l 조회 7
고기 잘알 익 있니 삼겹살 3인분이 이정도 마자?3
23:25 l 조회 13
20대 여자들 중에 일베 좋아하는 애들 비율 얼마 정도 되려나1
23:25 l 조회 6
연애할려면 노력을 해야해?
23:25 l 조회 7
자취방 하루안에 구할수있어?1
23:25 l 조회 5
오늘 성수가서 공짜로 만든 내 키링 보고 가 40 2
23:25 l 조회 20
요즘 공부좀 잘되는듯...
23:24 l 조회 13
살이 종아리랑 배에만 갈 수도 있나2
23:24 l 조회 7
와 진짜 미치겠네 나 특정 영화배우만 보면 방구나옴3
23:2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