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엄빠랑 느낌이 비슷하신가 했더니 그 우리 엄마랑 아빠랑 외모가 되게 상위권인건 알지? 이래서 당연히 알고 있다고 하니까 알고 있어서 다행이다 걍 그렇게만 생각하고 있어 이러는데 이게 무슨 말임..?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3) 게시물이에요 |
|
울엄빠랑 느낌이 비슷하신가 했더니 그 우리 엄마랑 아빠랑 외모가 되게 상위권인건 알지? 이래서 당연히 알고 있다고 하니까 알고 있어서 다행이다 걍 그렇게만 생각하고 있어 이러는데 이게 무슨 말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