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87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성 사랑방에 게시된 글이에요   새 글 
아무나 고민상담 해줄사람..ㅜ
연애경험 많은 사람이면 좋갰어...😭
대표 사진
익인1
왜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여자고 어떤 모임에 갔는데 어떤 남성분이 날 처음보고 자기 눈에 띄는데 혹시 누구냐고 아는 언니한테 물어봤다는거야.. 근데 그 언니가 나한테 그 사람이 막 부담스럽게 플러팅하지는 않을거라고 해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이후로 자꾸 눈에 띄는데 그 사람도 그냥 옆에 서성거리기만 하고 딱히 말을 걸지는 않았거든.. 그렇게 눈만 마주치고 얘기 안하는 사이로 한 5개월 지내다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이 주? 전부터 얘기하기 시작했는데 장난도 좀 치시고 말도 거시길래 좀 잘해보고 싶어서 먼저 팔로우를 걸어서 받아주셨거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 이후로 모임에 갔는데 아는척 안하시고 사실 마주칠 일 없었는데 자기가 하려고 하면 충분히 말을 걸수는 있는 상황이었거든... 그리고 내가 어제 스토리 올렸는데 스토리 보지도 않고 암튼 팔로우 걸어서 날 부담스럽게 여기나 싶어서 여기서 접어야 하나 고민이여..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험 많고 친구들 상담도 자주 해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ㅡㅜ 고마워..ㅜ 위에 댓글 달았는데 한 번 봐줄 수 있오..?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중 하나일 것 같은데 진짜 속도도 느리고 조심하는 스타일이라 팔로우건것 자체가 무슨 의도인지 천천히 알아보고 있는 중이거나 초반에 관심이 좀 가기는 했지만 그 이후에 크게 마음이 커지지 않았거나 다른 인연이 있어서 굳이 접근하지 않는 중이거나. 단순히 팔로우 건것 때문에 부담스럽게 여기는건 아닐 것 같고 남자들 중에서도 진짜 조심스럽게 다가가는 스타일이 있는데 아는 언니가 부담스럽게 플러팅하진 않을거라고 했던점을 보면 아직 조금씩 본인 스타일대로 접근하거나 상대가 어떻게 나오는지 보고 있는 중일 수도 있으니 만났을 때 말도 좀 더 걸어보고 하면서 일반적인 호감도를 높여봐. 그래도 계속 반응이 없으면 그때가서 접어도 될 것 같아. 인스타는 원래 잘 안하는 사람도 많고 스토리 보면 티나니까 그걸 숨기고 싶어서 일부러 안보는 경우도 있으니!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ㅠㅠ 글쿠만 고마워..!! 혹시 물어볼게 있는데 남자들 중에서도 좋아하는데 티를 많이 내지 않는 사람도 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위에서는 남자들은 관심있으면 무조건 티내고 모를 수가 없다고 해소...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그리고...내가 팔로우 건걸 보고 내가 관심있거나 그런 호감있는게 많이 티났을까..? 겹지인이 많긴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런말들 때문에 티 안내면 안좋아하는거다라고 결론 지어버리는 경우도 있는데 반대로 생각해서 내가 이 사람과 크게 접점은 없는데 그냥 괜찮은거 같다라고 생각해도 그렇게 대놓고 표현할까? 분명히 아닌 경우도 있을거야! 그리고 신중함의 정도나 경험, 적극성 차이 등에 따라 나는 티 낸다고 내는데 그게 다른 사람이 봤을 땐 티가 안나는 경우도 있지! 물론 좋아하는 마음이 커지고 정점에 이르면 '어떤식으로든 티를 낸다, 어떻게든 약속을 잡으려고 한다'가 맞을수도 있겠지만 그 이전 과정에서는 아닐수도 있다는거야. 당장 둥이만 봐도 '팔로우 걸었는데 호감 있는게 티가 났을까?'라고 묻잖아? 근데 이게 상대 입장에서는 '혹시 나한테 관심 있어서 팔로우 했나?'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막상 걸고 별다른 액션은 없어! 그럼 그냥 '아 그냥 별다른 이유는 없나보다'라고 생각하게 되지 않을까? 그럼 이런 애매한 상황에 겹지인들도 많은 '모임'이라는 작은 그룹안에서 별로 적극적이지 않은 성향의 사람이 대놓고 호감을 표현할 가능성은 얼마나 될까? 아니 애시당초 몇번 장난친뒤 팔로우를 받아준것(=모임 내에서 얼굴이 익은 사람들과 충분히 생길 수 있는 상황)만가지고 큰 호감을 받게 되는 경우가 얼마나 있을까?라고 생각한다면 적어도 남들이 그걸 느낄만큼 티내진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해. 그렇기 때문에 좀 더 이야기를 하면서 인간적인 호감도도 높여가고, '아 이사람이 확실히 나한테 관심이 있구나'까진 아니더라도 최소 긴가민가한 정도가 될만큼은 뭐가 있어야 움직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해. 남자들이 좀 더 적극적인건 맞지만 그렇다고 교감도 없이 무조건 들이대거나, 교감이 없었는데 너무 막 좋아서 들이대봐야겠다 싶은 경우는 흔치는 않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치...ㅠㅠ 으엉 너무 고마워...!!!! 진짜 미안한데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될까..ㅠ?
이 사람이랑 잘해보고 싶은데..!! 혹시 내가 어떻게 해야할까..? 자연스럽게 친해져야하나..? 혹시 먼저 아는체하거나 그러면 부담스러워하겠나..?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일단 잘되고 싶은 목적 보다 내가 더 다가가도 될까?를 확인하기 위해서라도 '인간적인 호감'을 확인하고 쌓아 나가는 과정이 필요하겠지. 만약 이 사람의 반응이 미적지근한게 '비적극적인 사람'이라 그런게 맞다면 초반엔 대놓고 호감을 드러내기 보다는 '나는 안전한 사람이고 편안한 사람이다'를 인식시켜주는게 우선이라 생각해. 그 사람이 하는 말에 관심도 가져주고, 그 사람의 성향이나 취향 등을 파악했다가 자연스럽게 챙겨주기도 하고.. 그러면서 가볍게 대화도 나누고 하다보면 나를 편안하게 생각하는게 보일거야. 이 과정에서 내가 기대하는 행동이 안보인다고 일희일비하지말고 그냥 꾸준하게 내 페이스대로 표현해봐. 그러다보면 어느순간부터는 평소와는 좀 더 다른 모습들이 보이기 시작할거야(기존에도 먼저 장난도 치고 했으니 좀 더 빠르게 가까워질 가능성도 있고!) 그런 행동들이 반복되고 확실히 날 편하게 느끼는게 보이면 그때부터는 조금씩 이성적인 호감을 드러내는 단계로 접어드는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허어ㅓ류ㅠㅠ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 덕분에 도움이 많이 됐어!! 완전 고마워!!!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성 사랑방 보통 좋은말 해주는 사람은 곁에 없음
21:24 l 조회 1
컴활 조금이라도 해본 사람들 들어와줘..ㅠ
21:23 l 조회 1
동생 베개커버도 내가 신경써줘야 됨? 황당1
21:23 l 조회 4
술집에서만 파는 요리들 보면 술찌입장에선 넘 슬픔
21:23 l 조회 4
이성 사랑방 나 너무 급발진한지 봐줄 익...40
21:22 l 조회 7
퇴사 안 하면 미칠 것 같은데
21:22 l 조회 3
21살은 어린거 같은데 22살은 어른된 거 같음2
21:22 l 조회 4
31일에 남친한테 삼겹살 먹자하는거 어떻개생각해1
21:22 l 조회 15
팔 간지러워서 긁었는데 이렇게됨 (ㅎㅇㅈㅇ3
21:22 l 조회 15
사람들이 필요할 때만 나 찾는 톡식한 관계
21:22 l 조회 7
회사에서 눈치없었다.....
21:21 l 조회 11
살 많이 안 찌는 안주가 회 말고 또 뭐가 있을까 3
21:21 l 조회 14
남포동에 맛집 뭐있지!!1
21:21 l 조회 2
이성 사랑방 엔프피의 연애 특징 말해주라1
21:21 l 조회 6
콘센트 위에있는이건뭐야...?2
21:21 l 조회 14
일 못하는 것 같아서 매일 자괴감 든다
21:21 l 조회 11
신년운세 보고싶다
21:21 l 조회 5
마운자로나 위고비 맞는 익들아 혹시 다들 시간대 언제 주사맞아?7
21:20 l 조회 6
으으 불법주차 지겨워
21:20 l 조회 4
부모때문에 독립하려는 익들은 못나가게 붙잡으면 뭐라고 말해?3
21:2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