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323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0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방은 미래 생각 있어보이긴 하는데...
그래서 막 전세 알아보고 있다 이렇게 말하니까 부담돼....
난 이 사람이랑 결혼은 하기 싫은데
그렇다고 아직 1년도 안 만났는데 이걸로 헤어지기도 뭐하고.. 상대방이랑 대화가 잘 안 통해서 내가 헤어지자하면 뭐라할 것 같음 ㅠ 왜 미리 안 말했냐고 그러면 어떡해...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져라 상대한테 욕먹기 싫으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중에 욕먹나 지금 욕먹나 같겠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중에 결혼적령기 맞춰 헤어지면 개욕먹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미 결혼적령기인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놔줘야지 너 덕분에 결혼 밀리면 니가 책임질거야? 나도 상대 무책임으로 헤어지고 쌍욕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근데 본인이 나보고 만나자고 매달렸는데 .. ? 난 어려서 아직 결혼 생각 없다했고 ..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근데 결혼생각 계속 말하면 니가 놔줘~ 상대 불쌍하게하지말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애만 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고 싶은데 상대방 의사도 물어봐야겠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저 궁금한건데 좋아해서 연애하는거 아니야?
왜 결혼까지는 싫어? 부담돼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애만 하면 괜찮은 사람 같은데
결혼하기에는 성격이 너무 달라서ㅋ... 맞춰갈 수 없을 정도.. 그냥 쟤는 그런갑네~ 하고 넘겨야 하는데 난 결혼할 사람이랑은 성격 좀 비슷했으면 좋겠어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쩔 수 없지만 말은 해야지 뭐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이걸 물어봐야 아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니 둥이는 어리고 상대는 아닌거 같은데
그걸 상대방이 모르고 연애한 것도 아닐거고
아니다 싶으면 서로 대화해봐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실 대화를 해봐야 맞지 ㅠ 나 회피형인가.. 대화하기가 싫다 괜히 갈등 만들기도 싫고...
일단 상대방이 화가 많아서 무조건 내 의견에 반대하고 기분 나쁘게 말하니까 내가 말을 꺼내면 또 싸움으로 번질 것 같고 내가 상처받을 거 같아서 말하기가 무섭다 해야하나...... ㅠ
내 문제도 있지 당연히 .........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상대방이 버럭 화만 내니까
둥이가 무서워서 당연하게 피하는거 같아!
서로 소통이 되야 대화를 할 수 있는거니까
이러니 결혼 생각도 당연히 못하지
오래 만날 인연 아닌거 같으니까
최대한 빨리 대화하고 정리하는거 추천할게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 생각하는 게 서로 달라서 이해를 못한다는 걸 느끼니까 결혼 생각 더 없어졌어...
그러치......... 해봐야겠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생각 진짜 어리고 철 없네 그냥 똑같은 수준 남자 만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헉 나랑 비슷한 상황이야… 쓰니야 혹시 헤어질거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렵당..... ㅠㅠ 왜냐면 애인이 우리 지역에 살고 있거든 나 때문에..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헤어져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너 그러다가 어영부영 결혼한다 걍 지금 헤어져. 애인 성격도 불같은것같은데..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12:02 l 조회 13
와 헤어진지 8개월 됐는데 왤케 얼마 안된 것 같냐3
12:00 l 조회 20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3
11:58 l 조회 25
못생긴 남자랑은 어떻게 사귀는거야?19
11:45 l 조회 65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5
11:41 l 조회 27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42
미련남는 행동 뭐가있을까1
11:37 l 조회 33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
11:35 l 조회 9
이거 내가 철벽친거야..? 2
11:34 l 조회 39
소개팅 사진1
11:33 l 조회 10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37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6
11:22 l 조회 56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3
11:18 l 조회 35
나만 맞팔 못끊고있어? ㅠㅠㅠㅠㅠ1
11:17 l 조회 15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야선같은 체형좋아하는거 특이취향이지?
11:16 l 조회 20
gpt한테 털어놓는중 ㅠㅠ첫만남이후 연락끊겨서3
11:16 l 조회 24
술먹으면 보통 데리러오지않아?31
11:14 l 조회 919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11
11:13 l 조회 163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5
11:11 l 조회 59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8
11:1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