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3922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7
수술하면 안되는 눈이래 ㅋㅋㅋ ㅜㅜ 절망
대표 사진
익인1
이유가 뭐래?? 나도 처음 간 병원에선 빠꾸당했었는데 결국 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도근시, 난시 ,너무 낮은 도수 ,얇은 각막
ㅠㅠ렌즈 넣을 구녕도 없대 위험감수 하면서
굳이 할 필요있냐고 하시길래 안경 쓴다구 했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일반 병원 간 거야?
나도 너랑 똑같이 고도근시, 난시, 각막 얇음, 렌즈 들어갈 자리 없음이라 아무것도 안된다고 했었는데 고도근시 전문 병원 갔더니 가능하다고 해서 했어
물론 막 다른 사람들처럼 1.5 이정도까진 안 나오고 1.0까진 나오더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는분 추천 받아서 갔어 ㅜㅜ 함
알아볼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왜?? 렌삽도 빠꾸먹었다니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위에 적어놓았는데 넘 슬프다
안과에서 동공 커지는 안약 넣었더니 눈도 안 보이고 서러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검사하러갔는데 진짜 간발의 차로 라섹만 가능하다했어 조금만 더 얇거나했으면 평생 못할뻔.. 그런데 병원 다른곳 한번 가보는건 어때? 혹시모르니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도근시면 어느정도야? 나 -9중후반이였고
난시는 -2까지 돼..? -1까지면 가능이고
각막 500도 안돼ㅠㅠ?
이게 병바병이야.. 내친구는 이 조건보다도 좋은데 다 안된다해서 울면서 나옴
발품 팔면 되는디ㅜ 내가 위에 말한 것 중에 해당 다 안돼..? ㅜㅜ안타까움
나는 눈이 너무 안 좋아서 안과를 제일 싫어했거든(안 좋은 말만 들어서 늘 슬펐어)
근데 라섹이 됐고 광명 찾았거든 ㅜ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각막이 480이라는 것만 알아 ㅜ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 검사한거 아냐?? 결과지 받지ㅜㅜ
각막 500-550이 평균인데 평균이하는 맞고
일단 고도근시면 라식은 불가하기 때문에
닥 라섹만 가능해
돈 여유 되면 삽입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과지 안 줬어 ㅓㅓㅓㅜㅜ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도수가 -10 이렇게 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 -6 정도 돼 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각막 얇다고 다들 렌삽만 추천해주시더라..근데 결국 다른 병원 가서 라섹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프게 눈에ㅜ약물넣고 검사했는데 교정해도 시력 0.8까지밖에 안나올거라고 빠꾸당함 샤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안되는데 해준다는 곳 가서 햇음… 광명이다 증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그런눈도 있구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교정 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13좀 넘는 고도근난시라 각막 건드는건 불가능하구 하려면 렌삽인데... 너무 비싸고 부작용이랑 결국은 또 시력저하 올거라 안할거같음 ㅠ수술한 사람들 부럽긴해... 에휴 그냥 안경쓰고 렌즈끼고 살아야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유명한 곳가서 검사했는데 렌삽밖에안된데
부작용 확률 낮지만 장담못한다고..
근데 6-700… 그냥 안경쓴다하고나옴 ㅋㅋㅅ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렌즈 껴?
나는 두달정도 렌즈 안끼고 좀 기다렸다가 다시 상담 받았더니 라섹 다시 된다그래씀..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렝즈 일부러 한달동안 안 꼈어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시력교정 전문 안과에서 근무했는데 수술하기 전에 병원 여기저기 많이 상담해보고 결정해..! 각막얇은데 무리하게 수술하면 원추각막 올수있어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코앞에 글씨만 보이는 고도근시였는데 스마일로 했으.. 수술 후 잔여각막 잘 체크해! 글고 젤 중요한거 안구는 스물 중반까지 자라서 그때까지 시력 떨어짐ㅜㅜ 수술 스물초반에 했더니 후반되니 0.9 0.6 짝눈 됨ㅠ 그래도 일상생활할땐 안경안써도 지장없어서 조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고도근시+난시 였는데.. 그래서 라식 빠꾸 당하고 라섹했거든ㅠ
익인이는 각막도 얇구나 혹시 눈 많이 예민해? 익인이 같은 눈은 렌즈도 잘 못 끼나 궁금해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렌즈 껴도 안 불편했어!! 하나도 안 예민한데 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럼 드림 렌즈 이런 것도 안되는거야? 진짜 렌즈 핵 두꺼운 안경 20년 쓰다 벗으니까 삶의 질이 달라져서 내가 다 안타깝다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그냥 난시 재발할까봐 라식 안하고 렌즈+안경 끼고 살아가는 중인데,,이런글 보면 그냥 라식 검사받으러 가볼까싶어지네 어떻게든 하면 좋은 수술인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13.5였고 각막 댓글보다 얇았는데 렌삽잘만 했는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초고도근시라서 난시도 심했고 난시교정까지 같이 했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병원을 여러군데 발품팔아봥!!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렌삽은 눈안에 렌즈넣을공간 없으면 못할수도있어ㅠ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ㅠㅠㅠㅠㅠ그 생각을 못했네ㅠㅠㅠ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렌삽만 하는 렌삽전문병원에서 했는데 쓰니도 이런데 가보는거 어때?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버거킹 시즈닝은 뭐가 맛있어??
17:36 l 조회 1
드라마를 웹툰처럼 컷나눠서 제공해줬음 좋겠다
17:36 l 조회 1
둘이 같이 일하는 쌤이 뚱뚱한데 냄새가 너무 나!
17:36 l 조회 1
전화업무 넘 힘들다..
17:36 l 조회 1
도쿄 혼여도 재밌니
17:36 l 조회 2
내가 거실 소파에서 자고 있으면 남동이가 뽀뽀하고 감
17:36 l 조회 8
오늘 날씨 뭐야
17:35 l 조회 12
가독성 구리다고 5
17:35 l 조회 9
얘더라 너희가 공무원이나 공무직이라도 회사가 정병 주면 그만둘거야? 1
17:35 l 조회 9
어제 팔았음 됐지 왜 욕심부려서 샀을까 🥲
17:35 l 조회 8
자자 하닉 마지막 세일이에요2
17:34 l 조회 24
하닉 오늘 아침 297에 주움1
17:34 l 조회 38
내일 삼전 하닉 -20% 또내릴듯.........
17:34 l 조회 28
INFJ들 일방적으로 좋아하면 절대 티 안내는 편이야?2
17:34 l 조회 10
내나이 이십 평생 이런 하락장은
17:34 l 조회 18
엄빠 이혼하고 찐행복 찾아옴2
17:34 l 조회 23
실외온도 26도이지만 실내온도 30도인 원룸 어캐요
17:34 l 조회 3
하이닉스 내일 상승하면 어쩌지
17:34 l 조회 10
하닉 아침에 팔걸.. 300 찍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조짐1
17:34 l 조회 9
기존쎄 익들아 들어와봐...!
17:3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