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041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7
다들 할꺼임? 성형외과도 글구 주변 사람들도 다 그럼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하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22살인데 20중반가서 할까?
아님 빨리할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안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할듯 걍 화장을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쉐딩을 진짜 못해서…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습해야지 뭐...잘못돼서 평생 후회하느니 화장 연습을 하겠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님 콧볼 축소만 받는거 어때?
콧대 자체는 낮진 않아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것도 화장으로 가능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그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가 조화로워서 예쁜 얼굴이면 안 하는 게 나을 것 같고 다 예쁜데 코가 눈에 띄는 결점이며뉴하는 게나을 것 같움 참고로 코는 진짜 콤플렉스 심해서 스트레스 받을 정도 아니면 안 하는 거 추천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스트레스 받을 정돈 아니여서 고민이다ㅝ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네가 얼굴로 먹고 사는 직업 할 거 아니면 완전 비추 네가 지금 예쁘다는 건 조화롭다는건데 원래 얼굴은 1mm차이로 완전 달라지거든 성형으로 네가 가진 조화 다 깨져서 성형미인이 아니라 그냥 성형한 인간이 될 수도 있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말 듣고 안해야겠다고 생각함
조화 깨짐 진짜 이상할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내가 맨 처음에 스트레스 심할 정도냐고 물어본 거였어 만약 성형 결과가 안 좋아도 코 때문에 인생 살기 힘들 정도면 해야 후회나 미련이 안 들테니까
예쁜 거= 눈 코 입 뽝! 이 아니야 미인의 기준은 조화롭고 여백이 없는 거임 항상 그걸 염두에 둬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본문 말한 거 성형외과는 당연히 성형 권장할 거고 ㅋㅋㅋ 주변인은 미감 좋은 사람 말 아니면 굳이 새겨 듣지 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 성형코 너무 많고 암만 자연같이한들 인조는 만들어진 티가 나서 나도 하고싶은데 참는중 ㅜ 그리고 콧구멍 개 커지는거같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굳이 난 내얼굴 만족해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플루언서 할거면 함
얼굴로 벌어먹는 직업 할거 아니면 안함
성형 할거면 최대한 빨리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너가 코성형 한사람의 조언을 들었으면 좋겟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코는 안할거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아 안하려고
다들 조언 고맙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예쁘장이었는데 코 하고 오히려 평범해짐 조화가 진짜 중요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이거 500번 공감... 코수술 나랑 맞는 미감 한 번에 성공하기 힘들고 재수술까지 가면 돈도 어마어마하게 깨짐 실패하면 얼굴 조화 박살나는 거 진짜야 인플루언서 할 거 아님 그냥 살어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노노.. 자기자랑은 아니고 예쁜편인데 코 하고 넘 스트레스 받아서 매일을 후회속에 사는중 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코한 애들 겉으로 볼땐 괜찮지만 콧구멍 짝짝이에 숨제대로 못쉬고 코안에 짓물나거나 뼈이상하거나 통증오거나 그리고 자세히 보면 뭔가 비대칭에 휘거나 구축오는 엔딩날수도있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고 코도 잘못팜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코 개마니 파는데
절대 안한다 ㄹㅇ
지금도 파는중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 될때까지 살거잖어 그냥 생긴대로 살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햇는데언제부턴가 코 박박 파는중…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심 하지마... 차라리 화장이나 시술쪽을 알아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ㄴ 부작용이랑 결과는 아무도 몰라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라면 할듯 근데 코인게걸리긴하다 쌍수면 무조건 하라고했을텐데 ㅜ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통 있을땐 어디에 침맞아?
18:39 l 조회 1
회사 의자에 앉아있을 때 자세 하루종일 바르게 해?
18:39 l 조회 1
99년생 백수.. 앞으로 열심히 살면 달라지겠지?
18:39 l 조회 1
광안리에서 가까운 부산 터미널이 어디야?
18:39 l 조회 1
아 내친구 자기가 연예인처럼 예쁜 줄 아는데 우짜지 ㅠㅠ3
18:38 l 조회 19
편순이들 밥 보통 머먹어1
18:37 l 조회 6
맛잘알들아 나쵸랑 도리토스 뭐가 더 맛나??2
18:37 l 조회 9
무스펙 중견기업 붙었어5
18:37 l 조회 31
얘들아 이거 피부관리사가 묘하게 언질준건가..? 1
18:36 l 조회 29
근무한지 4개월만에 집에 급한 일이 생겨서 퇴사해야하는데 뭐라고 말하면 좋을까2
18:36 l 조회 12
일본와서 느낀점 다들 우산 잘 접네...2
18:36 l 조회 18
자취익들 김치 어디꺼 사먹니
18:36 l 조회 7
결혼 고민돼서 헤어졋는데 5개월 지나도 생각나고 5
18:36 l 조회 17
인플루언서는 얼마나 예뻐야 할 수 있는거야?4
18:35 l 조회 32
나 스터디 운영하는데 용건없이 안녕하세요만 보내는 애들 왜 싫지
18:35 l 조회 10
학원강사 학생이랑 사적연락하면 안되지?3
18:35 l 조회 14
팔테 등록했는데 예약 빡세서 아직 한번도 못갔다3
18:35 l 조회 8
목똥 냄새 지린다
18:35 l 조회 10
본인표출용인기흥점 메가커피 갈 수 있는 사람!!
18:35 l 조회 7
내 생일도 안챙긴 친구가 다른 애 취업 선물은 챙기는 거 서운해3
18:3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