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104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의대생인데 연락도 잘안되고 1년6개월 사귀면서 달에 2번 이상 데이트 한 적 없음

근데 다 이해했음 대통령 바뀌기 전까지만 해도 어수선했고, 그 당시에도 애인는 알바 과외 연구 병행했으니까

연구실 갈 때 내가 자차로 태워주거나 잠깐 보는 시간마저도 좋았음

9월에 복학하고 딱 2번 봤음

그것까지도 ㄱㅊ았는데 크리스마스랑 새해때 학교사람들이랑 보낼 거 같다는 얘기 들을 때부터 좀 마음에 금이 가기 시작하더라

매번 나한테 미안하다 그랬음

바빠서 그렇다, 시험기간이다 난 다 이해했음

내가 바란건 사과가 아니라 확신이었거든

내가 좋아해서 한 선택인데 너가 미안할게 뭐가 있겠냐고

연인끼리 원래 그런거지 서로 맞춰가는건지

미안하다는 말이 아니라 그냥 기다려달라고, 나 지금 본과 이제 막 시작해서 바쁘니까 기다려달라고 확실하게 말했으면 난 그냥 기다렸을건데

매번 미안하다고만 하니까 답답하더라

뭐가 그렇게 미안하길래

니네는 의대생 만나지마라 나도 우린 다를 줄 알았다

대표 사진
둥이1
헉 난 의대 가려고 하는디..... 남친한테 잘해줘야겠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남자임
아직 고딩이시거나 저보다 어리신거 같은데 저는 부끄럽지만 여자친구한테 열등감을 좀 느꼈음
정확하게는 그 의대라는 내가 모르는 커뮤니티에 대해서

의대 합격하기를 응원하고, 만약 합격하게 되면 의대 생활에 대해서 남자분한테 충분히 설명해주시면 좋을 듯

이게 단순히 말로 듣는 공부량과 직접 옆에서 체감한 공부량이 압도적으로 달랐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하 알려줘서 고마워!! 둥이도 마음 잘 추스리고 나중에 더 좋은 인연 만났으면 좋겠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의대생이라서가 아니라 걍 별로안조아한거같은데
크리스마스때 학교사람들이랑 왜보내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ㄹㅇ클스마스 새해를 학교사람들이랑ㅋㅋㅋ 금이 간게 당연하다...맘고생 했겠네ㅜㅜ
앞으로 행복하자.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수도 뜯어말릴 연앤데 헤어지니까 우울해
9:27 l 조회 1
집 알아보는데 그냥 머리 아프다
9:24 l 조회 4
내가 힘들때마다 눈치 못채는 애인...4
9:21 l 조회 7
보통 100일에 뭐해4
9:19 l 조회 11
썸남 보고싶다2
9:17 l 조회 7
초반에 티키타카 안되는것 같으면 계속 안되려나1
9:11 l 조회 8
소개팅 연락하고싶다ㅎ
9:06 l 조회 16
이별 연락했는데
9:03 l 조회 12
쉽게 약속하고 안지키는 애인 어떻게 해야해? 1
9:00 l 조회 11
이별 인스타만 언팔2
8:54 l 조회 35
이별 보고싶어2
8:50 l 조회 17
모솔 연애 너무하고싶은데 조언좀
8:43 l 조회 19
이별 전엔 친구도 많이 만나고 그랬는데
8:38 l 조회 22
결혼자금2
8:35 l 조회 26
회식날 술먹고 연락두절 8
8:34 l 조회 39
와 이번달 데이트비용 7만원 씀
8:31 l 조회 57
돈벌러 가는 게 즐겁다는 말 진짜 너무 .. 맘아프면서 감동2
8:30 l 조회 43 l 추천 1
핸드폰에 애인를 ㅁ이름 석자로 저장해놓은 사람 ?7
8:26 l 조회 43
이거 이별사유 가능할까?
8:21 l 조회 21
이별 분명 나쁜놈인데 왜 자꾸 눈물이 나지ㅠㅠ 1
8:1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