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207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

게시된 카테고리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현재로써 6개월 안에는 연애운은 안보임. 지금은 마음의 짐이 있다면 그걸 푸는게 먼저인 것 같음. 심적으로 지쳐있지 않을까 싶기도 함. 상황도 연애하기에 도움을 주지 못하는 것 같음. 신경쓸일이 있어보이기도 함. 사람이 될 수 있고 어떠한 일이 될수도 있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독립해야해서 돈벌고 집구하고 또 오디션때문에 정신이 없긴해! 그래도 다가와주는 사람이 있으면 기대고싶기도 했는데 연애안한지 1년이 다돼가는데 아직 머가 없넹 ㅜ 고마워!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다니는 직장
1:48 l 조회 5
이 연하남 나한테 호감이야?
1:33 l 조회 6
나 소개팅 잘될까??
0:49 l 조회 6
그 사람 나 좋아하는걸까
06.23 23:04 l 조회 14
나 원래 멘탈이 약한걸까
06.23 23:02 l 조회 8
내가 생각하는사람
06.23 22:51 l 조회 12
타로 교환 있을까??
06.23 21:29 l 조회 44
나 언제쯤 솔로 탈출할 거 같아?
06.23 21:25 l 조회 7
이번 주나 담주에 얘랑 만나게 될까?
06.23 21:02 l 조회 6
이사 할 말15
06.23 15:54 l 조회 51
타로 교환할 싸람 14
06.23 14:54 l 조회 107
나 연애운 대체 언제 풀려?
06.23 02:56 l 조회 9
올해 연애 시기가 언제일까??
06.23 00:28 l 조회 10
걔랑 다시 만날 거 같아??
06.23 00:26 l 조회 9
저번 학기보다 성적 올랐을까?
06.23 00:15 l 조회 7
타로 교환할 익 있니 21
06.23 00:14 l 조회 94
내 다음 연애 상대 한국인이야? 외국인이야?2
06.22 23:10 l 조회 20
저녁반 타로 봐줄게 🔮95
06.22 22:23 l 조회 956
걔한테 답장 올까??
06.22 18:15 l 조회 10
나 여기 입사하면 잘 적응할 수 있을까?
06.22 16:03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