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662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현애인 사랑하긴 하는데.. 전애인 소식 궁금하고 스토리 올라오면 다 보게돼 넘기다 보던 눌러서 보던… 
이거 미련인가 ..
현애인한테 예의아닌거지..?
대표 사진
둥이1
내가 현애인 입장이었으면 기분 나쁠 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스토리 보는것만으로도 기분 나빠..?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엉 미련 없다고 해도 미련 있는 사람 같아서 싫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예의가 아니긴한데... 상대가 모른다면 상관없긴 하지... 미련보다 그 시절에 대한 아쉬움이 아닐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아쉬움이 미련인가 해서…
1년 넘게 내가 이러니까 잘 모르겠다 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최근엔 겹지인 만난 스토리 올라왔길래 좋아요도 눌렀는데 선넘은거겠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웅 그건 좀 선넘었지 상대도 얘 나한테 미련있나 생각할듯... 미련 맞나본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전이 마무리 안된 것 같아서 기분나쁠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당연 노예의지.....나도 썸탈때까진 맞팔이엿다가 사귀는거 땅땅된날에 바로 맞팔 양쪽으로 끊어버림 물론 겹지인 없고 그 남자가 전남친인거 ㄹㅇ 1도 모를 예정이면...냅두던가 근데 이제 나중에 들켰을때는 너가 알아서 해야지모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겹지인 조금 있긴한데 따로 만나진 않은지는 2년 넘고 간간히 디엠만 해.. 그럼 끊어야겠쥐..?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70 이랑 58이랑 얼굴 차이 많이 나??
16:05 l 조회 8
연애 자체가 좀 이상하지 않아?1
16:04 l 조회 8
직장인 둥이들아 취준생 만나는거 어때?
16:04 l 조회 6
인기는 외모가 좀 전부이긴한거같아
16:02 l 조회 5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8
15:59 l 조회 47
남자의 마음이 궁금해~8
15:52 l 조회 46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마음은 서운해15
15:50 l 조회 28
너네는 이 둘 중에 어떤 얼굴합이 더 좋음? 상대방이랑
15:49 l 조회 10
누가 예민한거야? 둘다 이상해? 8
15:48 l 조회 52
원래 알아가는 과정 이렇게 좀 예의차리고 그러냐4
15:45 l 조회 24
상황 때문에 잘 안 되는 경우도 많아?3
15:45 l 조회 32
애인이 너무 불편한데 어떡하냐1
15:41 l 조회 38
연애중 마음없으면 이런 행동 안하지?5
15:31 l 조회 65
담배 vs 술 vs 게임12
15:24 l 조회 54
나 좋다는 사람 ㄹㅇ 불도저인데1
15:23 l 조회 50
마지막에 상대가 꾾었다는게 너무 자존심 상함...
15:22 l 조회 39
어제 정병개와서 애인 전애인 염탐함 1
15:19 l 조회 35
내가 너무 예민한거야?6
15:17 l 조회 47
찐사랑인데 현실때문에 헤어질 수 있다vs없다7
15:17 l 조회 63
기타 차콜색으로 주문했어 귀엽지??4
15:16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