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68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의사쌤이 내 눈엔 세미아웃이 안 나온다고 해서 인아웃으로 했는데 자꾸 세미아웃이 아른거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왜 그런지 이유를 알 수 있을까? 나도 비슷한 고민중이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눈도 마음에 안 드는 건 아닌데 세미아웃 라인 쌍꺼풀이 너무 예뻐보여서.. 그리고 내가 원래 쌍꺼풀이 있었는데 라인이 흐릿함+짝눈이라 쌍수 한거거든 라인만 살짝 높여서 했더니 전이랑 크게 달라진게 없어서 아쉬운것도 있어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상황은 나로 같네..사실 나는 아직 쌍수전이고..나는 인아웃이 이쁘다 생각했었는데 내가 갔던 병원은 내가 속쌍이 얇게 있고 눈 크기도 작은편이라 인아웃해도 크게 눈이 시원해지거나 그렇게 되진 않을 거라 하더라고 ㅠ 인아웃 얘기하며 뉴진스 민지님 사진 보여주셨는데 이 눈도 막 잘 보이진 않는다 하시면서 그래서 나도 고민중이였어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짝눈이었다 하는데 그럼 병원에서 눈매교정 그런거 얘기 나온 적 있을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매교정은 얘기 안 했어! 의사쌤 말대로 했더니 자연스럽게 되긴 했는데 내가 원하는 눈이 아니라 아쉽긴해ㅠㅠ 라인만 또렷해지고 크게 달라진게 없는 느낌... 꼭 상담 여러 군데 다녀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고 상담 여러 군데 다닌 게 아니라 한 군데서 상담하고 바로 결정한거라 여러 군데 상담 다녔으면 세미아웃 할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있어..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세상이 빙글빙글 도는데 병우ㅜㄴ 어케 가냐
23:25 l 조회 1
꽃게무침 먹고싶다...
23:25 l 조회 1
컴활 2급 실기 준비했던 익들아
23:25 l 조회 1
바퀴..
23:25 l 조회 1
요새 야선 잘 안맞지 않나?
23:25 l 조회 1
심각하게 마르지도 않았는데 왜이렇게 힘들지
23:25 l 조회 1
내일 주식 또 내릴 각이라는데..?
23:25 l 조회 1
나 영원히 결혼 못할 거 같음1
23:24 l 조회 8
엄마 친구들이 나 오밀조밀하게 예쁘게 생겼다 그랬대 1
23:24 l 조회 5
나 너무 쫌생이 같나
23:24 l 조회 4
나도 고해성사 하면...4
23:24 l 조회 14
헬스장 오기까지가 너무 힘들어 ㅋㅋ
23:23 l 조회 5
하닉 다시 말아올라 ㅎㅎㅎㅎ
23:23 l 조회 16
수원역 ak식품관 맛있는 거 많지??1
23:23 l 조회 4
남자가 나보고 토끼 닮았다는 거2
23:22 l 조회 14
캬 내일 대떡상 오늘 안주운 호구들 없지?ㅋㅋㅋ1
23:22 l 조회 22
오늘 하루가 40분밖에 안 남아서 행복하다
23:22 l 조회 17
다음달 7급시험 떨어지면 자살하려고2
23:21 l 조회 29
20대때 공부 열심히 해야한다는게 맞는말인거같아8
23:21 l 조회 18
왤케 연애가 인생의 가장 큰 업적처럼 말하는 사람 많을까...?
23:21 l 조회 1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