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711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
머리 말리면서 앞머리도 다 말랴놨는데 생각해보니까 화장을 어케 하지 

대표 사진
익인1
롤말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루프하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앞머리 넘겨서 화장 먼저 하고 고데기 하면되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그래서 화장하고 머리 함 그냥 감고 수건 돌돌 해놓은 상태로 화장행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한쪽으로 삔 꽂고 해! 반곱슬이 심해서리 ㅎㅎ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화장 다 하고 머리말령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머리 먼저 말렷음 걍 싣원하게 까고 화장하믄 되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롤없이 고데기로 말아서 양옆으로 핀 꽂아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머리말리기전에 피부까지 (이마) 다 하구 머리말린다음 롤 살짝 말고 눈이랑 쉐딩 입술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서 나는 롤로 살짝 말아놓고 화장하고 나중에 앞머리만 제대로해!
화장할때는 앞머리 살짝 위로 올려서 이마까지하고
내기준 이마쪽은 화장할때 크게 상관없긴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삔 꽂고 함 난 롤로 말면 볼륨이 너무 심해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피부 + 립 + 눈 언더에 집중! 앞머리있는데 눈화장 지나면 촌티난다 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꺼지 알려줘야함???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카오맵 뭐 문제있니..? 네트워크 연결이 안된다네
11:31 l 조회 1
고척동 구일역 이쪽사는 익들있나
11:31 l 조회 3
본인표출남녀 문제로 내로남불 지리는 대한민국 정부와 헌법재판소(나라꼴 레전드
11:31 l 조회 3
네일하는 익들은 주로 어떤거 해?
11:30 l 조회 4
자라 미감 뭐야...?
11:30 l 조회 12
근데 이런 강아지 주인들많더라 본인이 키웠다가1
11:30 l 조회 11
하닉 사말아 1
11:30 l 조회 7
이거 멀어질 수 밖에 없나
11:30 l 조회 4
하닉 지금은 걍 도박처럼 많이산거아냐?2
11:30 l 조회 10
실업급여 4차 해야해서 공고 넣어야하는데
11:30 l 조회 8
하닉 삼전 크리스마스이브에 열어본다........1
11:29 l 조회 7
스벅 환불 언제 들어오는지 아는 사람?? 1
11:29 l 조회 6
하 나도 커뮤에 절여진듯
11:28 l 조회 14
나 순수한 사람을 좋아하는듯 여자남자 둘다1
11:28 l 조회 14
아 ios 업뎃 이렇게 오래 걸리는줄 몰랐어
11:28 l 조회 8
스탠바이미 예능 알아?...4
11:28 l 조회 26
떨어져봐~ 버티면 그만이야
11:28 l 조회 7
키캡 꽂을 수 있는게 기계식 키보드지???8
11:27 l 조회 19
경찰 채용을 1차 체력 2차 필기로 바꾸는건 무리가 있나?2
11:27 l 조회 18
우리 엄마 63년생인데 진짜 개방적임 ㅋㅋㅋㅋㅋㅋ1
11:2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