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웬만하면 다 5점주는데 심각할정도로 기름쩐내나고 절어있어서 다른리뷰에는 평이 좋아서 기대하고먹었는데 맛없어서 아쉬웠다. 기름맛이 너무많이낫다 햇더니 담날에 게시중단 ㅋㅋㅋ뭐든간에 다신안시켜먹을듯